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천안커플링- 천안예물 추천- 예보-

by marimari 2013. 10. 12.

 

 

천안커플링- 천안예물 추천- 예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친구가

예물을 보러 다니는데 너무 많은곳이 있어서

요즘 돌아다니기 너무 힘들다길래

같이 알아봐주고 있는데

떡 하니 에보에서 홈페이지오픈이벤트한다는 사실을 발견!!

 

바로 친구에게 제보를 하고

바로 예보로 찾아갔어요

 

 

 

 

 

 

 

친구가 지나가다 본적있다면서

꼭 들러봐야지 생각했는데

아직 와보지 못했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예보에는 친구처럼 결혼예물을 맞추러온사람도 있었지만

원래 천안커플링으로 유명해서

커플들이 커플링을 맞추러

많이들 온다고 해요

 

 

 

 

 

 

 

 

손님이 계시길래

예물보러왔다고 말씀드리기 전에

우선 다양한 귀금속들을 살펴보았어요

 

귀걸이 반지 목걸이 등등

진짜 반짝반짝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예보에는 좀 특별한

디자인의 귀금속들도 많았어요

 

여러 귀금속 가게를 돌아다녀본 친구의 말에 의하면

여기가 디자인이 제일 다양한것 같다면서

다른데는 몇개빼고는

비슷한 편이라고 하더군요

 

 

 

 

 

 

 

 

천안커플링으로 유명할수 밖에 없겠네요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니

많은 커플들이 다녀가도

본인이 원하는 각자 취향에 맞는

반지로 맞춰갈수있으니까요

 

 

 

 

 

 

 

친구는 이것저것 살펴보고

디자인까지 거의 확정을 져 놓고

다음주에 예비 남편에게 한번 보여주고

결혼예물로 한다고 하네요

 

예보를 알려줘서 고맙다면서

나중에 큰 선물 해주겠다는데

뭘 받을까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