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시흥스포츠마사지- 정왕동아로마마사지- 화이트테라피-

by marimari 2013. 10. 27.

 

 

 

시흥스포츠마사지- 정왕동아로마마사지- 화이트테라피- 

 

 

 

 

 

 

 

 

어깨결림이 너무 심하고

얼마전부터는 일을 조금만 해도 어깨가 아프고

점점 피곤해 지는거 같아서

스포츠마사지를 받으러

화이트테라피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자주 간다는 곳을 소개받은거라

다른건 알아보지 않고

바로 화이트테라피 예약을 했어요

 

 

 

 

 

 

 

이마트 바로 뒤에

남대문안경 건물 4층이더라구요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바로 찾을 수 있어서

시간에 맞춰서 도착했어요!!

 

 

 

 

 

 

 

 

깔끔하면서 은은한 조명이 있는

화이트테라피는

역시나 오래된 경력만큼이나 그 실력을 뽐내고 있는것 같았어요!

 

갑자기 신뢰가 확 가더라구요!!

 

 

 

 

 

 

 

잠시 대기하는 동안

한쪽에 여름철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해주는 방법이 있길래

열심히 읽었어요

 

나중에 집에서 한번 해봐야겠어요!

혼자 하면 좀 힘들기는 하겠지만요 ㅎㅎ

 

 

 

 

 

 

 

잠시의 기다림이 지나고 제 예약시간이 왔어요

옷을 갈아입고 스포츠마사지를 받았어요

 

 

 

 

 

 

 

어깨결림을 시작으로

여기저기 근육이 많이 뭉쳐있었는데

그 근육들을 다 풀어주고

마사지를 받는게 살짝 아팠지만

받고 나면 시원하면서 피곤도 풀리는듯 하더라구요

 

 

 

 

 

 

피로도 풀렸지만

심했던 어깨결림이 한순간 풀리니까

그동안 어깨에 곰 한마리 있던걸

내려놓고 온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 꾸준히 방문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