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제주공항근처횟집~용두암근처맛집~제주도횟집추천~용두암횟집

by marimari 2013. 10. 16.

 

 

 

 

제주공항근처횟집~용두암근처맛집~제주도횟집추천~용두암횟집

 

 

 

 

 

 

몇일전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도 민속촌도 구경하고~소인국테마파크도 가보고

이곳저곳 많은 구경을하고 제주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용머리해안, 용두암에 들러 용두암에 위치한 자연산 횟집

융두암 횟집에 다녀왔어요~

 

 

 

 

 

 

이날 저희가족은 활어회특선메뉴를 주문했어요

 

싱싱한 활어회와 전복회 모듬조개구이 조개샤브샤브까지

여러가지 맛있는 해산물들을

한번에 맛 보실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에요~ㅎㅎ

 

 

 

 

 

 

역시 제주도 산지에서 바로 먹는 회라그런지

생선의 머리와 지느러미를 보자면 조금 불쌍한마음도생기지만..

정말 활어회는 신선해보이고 맛있어 보였어요

 

 

 

 

 

 

물론 여러가지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는 것도 좋치만

횟집에서 가장 중요한건 뭐니뭐니해도 회겟죠!??

 

활어회가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정말 싱싱하고 살살녹는 맛이랍니다

역시 회는 제주도에서 먹어줘야 제 맛이에요~ㅎㅎ

 

 

 

 

 

 

밑반찬들도 정갈하게 잘나오고 간도 잘 베어있답니다

 

 

 

 

 

 

회를 주문하면 나오는 스끼다시들도 굉장히 스페셜한 맛이에요

솔찍히 다른 횟집들을 갈때면

스끼다시 숫자만 채워놓은듯한...맛엔 별로신경을 쓰지않는 느낌을

받았었는데...용두암 횟집의 스끼다시들은 정말 이것저것할 것 없이 맛이 좋아요

싱싱한 활어를 사용해 만든 초밥 제입맛에 딱이에요!!ㅎㅎ

 

 

 

 

 

 

튀김도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게

전혀 느끼하지도 않아~전문 튀김집에서 먹는듯한

고급스러운 튀김요리였어요

 

 

 

 

 

 

생선구이에요!!솔찍히 전 밥한공기에

요 생선구이 한마리만 있어도

밥한공기 뚝딱 헤치울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짜지도, 싱겁지도 않게 간이 잘베어들어 비리지도 않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스끼다시...이것도 분명 스끼다시

해물스끼다시랍니다~!!ㅎㅎ

 

여러 해산물들을 예쁜 접시에 한대모아

가져다 주시는데~정말 신선함이 생명인 이집의 해물스끼다시는

한번 먹어보면 제주도의 향기를 입안가득

느껴볼 수 있도록 해주는 맛을 선물해준답니다~ㅎㅎ

 

 

 

 

 

 

우와~!!전복회도도 이렇게나 많이 나와요!!

평소엔 자주 먹어 볼 수 없었던 고급 수산물 전복!!ㅠㅠ

쫄깃쫄깃 두툼해보이는 전복회는 저희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셧던 메뉴에요~ㅎㅎ

 

 

 

 

 

 

신선한 전복한점 초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기가막힌 맛이랍니다!!

과연 바다의 웅담이라 불리는 귀한 전복의 맛이에요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하다는 전복을 먹으니

싱싱한 전복의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는 보양식품을 먹는 기분 이었어요~ㅎㅎ

 

 

 

 

 

함께나오는 조개구이도 굉장히 신선해보이고

큼직큼직한 조개살이 먹음직스러워 보엿어요..

이걸 언제다 먹나 싶기도하고..정말 맛도맛이지만 양도 듬뿍듬뿍

챙겨주시는 용두암횟집이에요~ㅎㅎ

 

 

 

 

 

마무리로 즐겼던 조개샤브샤브는 정말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이었답니다~

신선한 각종 야채들과 조개를 써서그런지

화학조미료맛도 전혀 나지 않고, 너무 깔끔한 맛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제주도 용두암에서 바다의 절경도 바라보며

신선한 바다의 맛도 느낄 수 있는 용두암횟집

너무너무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 잘먹고 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