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안면도맛집 ~ 백사장항 횟집 ~온누리회타운

by marimari 2013. 10. 18.

 

 

 

 

 

안면도맛집 ~ 백사장항 횟집 ~온누리회타운

 

 

 

 

 

 

 

 

 

가을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안면도에서 열리고있는

대하축제에 다녀왔답니다~ㅎㅎ

 

 

매년 대천으로 대하축제를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안면도의 먹거리와 볼거리들을 즐겨보기위해 안면도로다녀왔어요

역시 전국적으로 유명한 안면도 대하축제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희는 현명하게 근처식당에서 대하와 활어회를 함께 즐기기로 하고

안면도 백사장항에 위치한 맛집 올해 초 가족들과함께 즐거운 식사를 했던 안면도맛집

온누리회타운으로 자리를 옮겻어요~ㅎㅎ

 

 

 

 

 

 

 

 

 

 

온누리회타운 주변에는 태안 해변길도일는 멋진 해변길이 있어요

해변길을 조금 걸으면서 시원한 안면도의 바다내음도 즐기고 시원한 바람도 맞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온누리회타운으로 들어갔답니다~

 

 

가게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잘되잇어요

가게안에는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식당내부가 넓어서

식사를 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었답니다~ㅎㅎ

 

 

 

 

 

 

 

 

 

저희가 안면도에 온 이유는 바로바로 대하때문이지만!!

그래도 안면도에 왔으니 안면도의 신선한 활어회도 맛봐야한다는생각으로

싱싱한 활어회를 주문했어요~

 

 

 

 

 

 

 

 

역시 회는 산지에서 먹어야 되는게 맞는거같아요

 

회가 싱싱하고 통통한게 집근처에서 먹는 회랑은 확실히 틀리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안면도에 소문난 횟집이라고 해서그런지

싱싱함과 맛하나는 정말 일품이었어요ㅎㅎ

 

 

 

 

 

 

 

 

 

전 회먹을때 이것저것 많이 넣는걸 별로 좋아하지않아요~ㅎ

그냥 향긋한 깻잎위에 회한점 올리고

마늘과 고추를 송송 썰어넣은 초장을 살짝 찍어 먹으면

싱싱한 활어회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정말 계속먹으면서도 회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이써라구요

 

 

 

 

 

 

 

 

 

 

스끼다시도 굉장히 잘나오던데..

 

너무많아서 다찍지는 못하고 기억나는 것들 몇개만~~

먼저 확실히 싱싱한 활어회처럼

해물스끼다시들도 굉장히 신선하고맛도 좋았어요

 

 

 

 

 

 

 

 

 

 

전어회에요~가을재철음식 대하와함께

요즘 한창 이름값을 올리고 있는 ~ 바로바로 전어회입니다!

 

활어회가 싱싱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보여준다면

전어회는 오돌오돌 씹는 맛과 쫄깃함이 일품인

가을 재철음식이랍니다~

한번드셔보시면 전어회의 매력에 빠지실거에요~ㅎㅎ

 

 

 

 

 

 

 

 

 

 

이건 바로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한다는 전어구이에요!!!

정말 향기부터 군침도는 고소한 향을 품고 있는

가을전어구이였어요~

매년 가을이면 전어구이는 꼬박꼬박 챙겨먹지만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게 전어구이인것같아요...ㅠ

고소하면서도 탱탱한 살이 일품인 가을전어구이는 최고의 별미랍니다~

 

 

 

 

 

 

 

 

 

 

온누리회타운의 스끼다시들은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스끼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요리해 주시는것 같아 정말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드디어 저희가 안면도에 온이유!!바로 대하입니다

 

재철을 맞아 축제까지 열리고있는 안면도 대하는

정말 큼직하고 싱싱한게~ 살이 통통히 잘 올라있어요~

냄비위에 싱싱하고 큼직한 대하를 빼곡히 채우고

이제 약간의 기다림의 시간만 견뎌내면

맛있는 안면도의 대하구이를 맛볼 수 있답니다~ㅎㅎ

 

 

 

 

 

 

 

 

 

 

드디어 대하가 맛있는 빛깔을 내며 잘 익었어요~

잘 익은 대하구이가 정말 고소한 향기를 풍기며

식욕을 자극해요.ㅠㅠ

 

 

 

 

 

 

 

 

 

 

이제 대하맛을 볼 차례에요~

역시 재철을 맞은 대하라서 그런지 살이 굉장히

통통하고 탱그탱글하지 않나요~?ㅎㅎ

통통한 대하를 초장에 살짝 찍어 입안에 넣으면

와~정말 탱탱한 대하의 식감도 기가막히고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에요

역시 재철에 먹는 대하는 달라도 뭔가 달라요~ㅎㅎ

 

 

 

 

 

 

 

 

 

대하구이는 초장에 찍어드셔도 맛있지만

따뜻할때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저는 대하 껍질채 먹기도 하는데~대하껍질은 타우린이 키토산성분이

다량들어 있는 영양소라고 하더라구요~

몸에좋은건 항상 자신이 챙겨야되요!!ㅎㅎ

 

친구들과 함께 대하 폭풍먹방을 하다보니

맛있는 대하소금구이가 게눈 감추듯 사라져 버렸네요.ㅠㅠ

 

 

정말 안면도를 방문할때마다 느끼지만 이번에도

온누리회타운에서 싱싱한 회와 스끼다시도 맛보고  맛좋은 대하구이도 먹을 수 있어서 즐거운 하루였답니다~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