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신촌초밥무한리필- 신촌맛집- 스시오 신촌점-

by marimari 2013. 9. 27.

 

 

 

 

신촌초밥무한리필- 신촌맛집- 스시오 신촌점-

 

 

 

 

 

 

 

 

초밥이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스시오에 갔어요

 

스시오는 회전초밥이면서

초밥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서

언제나 너무너무 좋아해요

 

 

 

 

 

 

 

맥주를 한잔 할까 하다가

맥주로 헛배부르기 싫어서

오늘은 그냥 식사만 하기로 했어요!!

 

 

 

 

 

 

 

 

자기를 먹어달라고 손짓하면서 지나가는 초밥들!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꺼번에 다 쓸어오고 싶은걸 참았어요

 

 

 

 

 

 

 

 

 

제일 먼저 눈에 띈

초밥!

게살이 올라가 있어서

너무너무 맛있고

위에 치즈였나? 그런 크림소스 같은게 올라가 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새우와 치즈가 올라간 롤!

 

롤도 좋아하는데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것만 올라가 있어서

이건 3번정도 먹었어요~~~

 

 

 

 

 

 

 

 

하나하나 먹다보면 샐러드바를 하나도 이용못할까봐

몇점 먹고 샐러드바로 이동햇어요

 

 

 

 

 

 

 

 

 

초밥도 무한리필인데

샐러드바도 이렇게 다양한 음식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볶음밥부터

오꼬노미야끼 등등 ㅎㅎ

 

 

 

 

 

 

 

 

 

샐러드부터 스파게티까지!!!

 

진짜 완전 푸짐해요!!!

 

 

 

 

 

 

 

 

 

 

샐러드바의 이 핫 코너~

완전 사랑합니다!!!!!

 

초밥집가서 샐러드바로 배를 채우게생겼네요

 

 

 

 

 

 

 

 

 

 

그리고 이어진 초밥행렬!!!

 

진짜 이날 엄청 먹었어요!!

평소에는 초밥보다는 롤을 많이 먹는 편인데

초밥도 너무 맛있게 보여서

도저히 안먹고 지나갈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것 같아서

자리를 뜰수가 없었어요

 

결국에는 배가 불러서 일어날수밖에 없었지만요

 

 

 

 

 

 

 

 

내가 좋아하는 새우초밥은

익은 새우초밥과

생새우초밥 모두 먹을수 있어서

진짜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이 생새우초밥은 잘못하면 비릴수있는데

전혀 그런거 없이 맛있었구요

 

 

 

 

 

 

 

 

 

 

마지막으로 갈수록

초밥을 집는 손이 신중해졋어요

 

너무 많아서 다 먹을수 있을까 싶었는데

우선 그 시각 나와있는 초밥은

하나씩 다 먹어본것 같고

안먹어본게 지나갈까봐

엄청 눈에 불을 켜고 보고

또 맛있는거 한번 더 먹으려고

회전초밥이 지나가는걸 뚫어지게 보고

그 결과 맛있는 치즈 롤도 건졌답니다!!!

 

 

 

 

 

 

 

 

 

 

무제한 회전초밥하우스

스시오!!!

 

덕분에 엄청 많이 먹고 왔어요-

 

 

 

 

 

 

 

 

 

 

생일에는 무료라는것 같은데

적어뒀다가

생일날 와야할것 같네요!!!!

 

어쨌든 생일이 아니어도

초밥이 먹고싶을때는 무조건 스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