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동해맛집추천~동해레스토랑~동해의 이탈리아속으로~보나베띠

by marimari 2013. 10. 8.

 

 

 

동해맛집추천~동해레스토랑~동해의 이탈리아속으로~보나베띠

 

 

보나베띠

 

 

 

 

 

 

 

강원도 동해시에 일이있어 갔다가

시간도 남아서 사촌동생을 만났어요

 

 

아침도 못먹고 급하게 온지라...점심먹으로 가자고했더니

맛있는 이탈리안레스토랑이있다고 강력추천을 하기에

보나베띠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아가봤어요

 

 

 

 

 

 

 

 

스테이크피자와 봉골레파스타,

뚝배기해산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식전빵과 셀러드가 나와요

 

 

메인메뉴를 먹기전에 먹는 식전빵도 상당히부드럽고

마늘빵에는서 은은히 나는 향도 상당히 좋았어요

 

 

 

 

 

 

 

 

셀러드도 굉장히 신선했어요

 

신선한 야채셀러드는 누구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채소의 아삭함이 살아있어 씹는 식감도 아주 좋았어요

 

 

 

 

 

 

 

 

드디어 등장한 스테이크피자!!!

비쥬얼에서부터 압도하고 들어가는 피자에요..

이런피자 생전 본적도없는..정말 동생이 추천할만한 피자에요

 

 

 

 

 

 

 

 

다른 피자와 다르게 먹물을사용해서 검은 도우를 보여주고

짭짜롬하면서도 고소한맛이였어요

보통 도우는 다남겨버리는 저도 남김없이 다 먹어치워버렸답니다~ㅎㅎ

 

 

신선한 야채의 아삭함과

부드러운 스테이크가 함께 조화를이뤄

피자토핑으로 올라가 있는 스테이크피자의 비주얼은

감히 피자중 최고라고도 말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도톰하게 썰린 스테이크토핑도

질기지도 않고 정말 먹기 알맞게 익혀져 나왔어요

쫄깃쫄깃한 식감에 맛은 설명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맛있었답니다~

 

 

 

 

 

 

 

 

오징어 먹물도우에 맛있는 스테이크와

신선한 각종야체를 함께 한입에 먹어보시면

정말 고소한 도우의 맛과 스테이크 야체의 맛이 어우러져

맛좋은 식감을 느겨보실 수 있답니다

 

 

 

 

 

 

 

 

뚝배기해산물파스타에요

 

뚝배기에 담겨져 나오는 이 파스타는 신선한 해산물과

토마토소스가 너무나도 잘어우러진 맛을 주는 파스타였어요

 

 

 

 

 

 

 

 

면도 쫄깃쫄깃한 파스타는

 

살짝 매콤하면서도 진한 맛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제 사촌동생은 해장을 하기위해서

종종 뚝배기해산물파스타를 먹는다고하내요

실제로 해장을해도 괜찬을 정도로 얼큰한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면도 질기지 않고 쫄깃하면서 부드러운게 토마토소스가 정말 맛있는 파스타였어요

 

 

 

 

 

 

 

 

가장 기본적인 파스타~봉골레 파스타에요~

파스타면과 모시조개가 예쁘게 담겨져 나왔어요~

 

 

가장 기본적인 파스타인 만큼 봉골레 파스타만 먹어봐도

다른 파스타들도 다 맛있을거란 생각이 들어어요

 

 

 

 

 

 

 

 

모시조개와 마늘이 들어간 봉골레파스타는

먹어보면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입안가득 퍼진답니다

 

모시조개도 살이 오른게 따로먹어도 양념이 정말 잘 스며들어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자칫 봉골레파스타를 먹다보면 느끼한 맛에 금방 질릴 수도 있지만

보나베띠에서 나온 봉골레파스타는

약간 매콤한 맛이 나면서 입맛이 사라나며 느끼함이 전혀 없는 파스타였어요

 

 

 

 

 

 

 

 

집으로 돌아가며 이맛있는 피자를 저만 보기엔 미안했는데..

마침 보나베띠에선 피자를 Take out  20% 할인해주네요~ㅎ

비주얼도 굿! 맛도 굿인 스테이크피자 한판포장해 갔어요~

 

어디가선 맛볼수없는 국물이 촉촉히 적셔진 파스타와

담백한면서도 약간 매콤한 맛이일품인 파스타

어디서도 맛 볼수 없는 아삭한야체와 먹물도우, 부드러운 스테이크가 조합을이룬

스테이크피자!!

 

보나베띠 동해점에서 정말 맛있는 음식 만나보고 가는것같아

기분이 좋은 하루였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