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부산의 이색맛집! 마린시티 레스토랑! 해운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47Sun!

by marimari 2013. 7. 17.







부산의 이색맛집! 마린시티 레스토랑! 해운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47Sun!











부산 해운대에 밥을 먹으면서 

그림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형태의 레스토랑이 생겼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길치는 아니지만 방향치 끼가 좀 있어서

찾는데 좀 애를 먹었지만

다른 분들은 쉽게 찾으실거에요 ㅠㅠ











테이블이랑 주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뻣어요~ㅎㅎ

색감이 너무 좋다고 할까요?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요!










이렇게 그림이 전시되어 있고

구경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전시되어 있는 그림은 원하면

구입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음~

저는 그림에 문외한 인지라

아직까지는 구매충동(?)이 생겨나질 않네요 ㅎㅎ










요리가 나오기 전에

빵이 먼저 나왔어요~











예전에 패밀리 레스토랑을 갔을 때 일이 

기억이 나네요~

메뉴가 나오기 전에 나오는 빵이

계속 리필이 되는 식인데

배고팠던지 그날 따라 빵이 너무 맛난거에요~

빵을 계속 밀어넣다 보니

정작 요리가 나왔을 때는

밍숭맹숭 했던 기억이 ㅠㅠ










연어 샐러드에요~

샐러드부터 먹어보기로 할까요? ㅎㅎ










연어도 맛있고 

함께 들어간 과일도 맛있는데

소스가 맛있더라구요~ㅎㅎ

느끼하지도 않고!

드레싱 없이 먹기에는 좀 그렇고

소스를 뿌려 먹어야 맛있는게 샐러드 인데요~

싱싱한 연어의 맛도 살리고

채소의 맛도 죽이지 않으면서

느끼하지도 않은 최고의 소스인 것 같아요!

근데 무슨 소스를 쓰신건지는 못 물어봤어요 ㅋㅋ

가시는 분들은 여쭤보세요~











카레입니다~카레~

특이하게 닭가슴살이 들어가 있어요~

카페에 닭가슴살을 찍어 먹어도

맛있네요~

집에 가서 카레에 닭가슴살을 잘게 찢어서

넣고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









등심스테이크입니다~

나물이랑 같이 먹을 수 있게 나오는데요!

스테이크는 먹기 좋게 썰어져서 나옵니다~










꼭 나물이랑 같이 먹어야 해요 ㅎㅎ

스테이크만 먹어도 맛있지만~

요리사님의 기분을 좋게 하려면

접시에 담긴 대로!

나물과 함께 스테이크를 드시길 권해요 ㅎㅎ

실제로 나물과 함께 먹어야 더 맛있어요~










썰어져서 나왔지만

칼질(?)을 하고 싶어서

쓱쓱~썰었어요 ㅎㅎ


레스토랑이지만 브런치나 식사메뉴도 있으니까

부담없이 오셔도 될 것 같아요!

좀 이색적인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7sun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2로 47번지, 트럼프월드마린 D-113B

051-731-55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