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남양주 별내 한정식 추천! 소문듣고왔소이다 해서 소소가든이랍니다!!

by marimari 2018. 1. 12.


남양주 별내 한정식 추천! 소문듣고왔소이다 해서 소소가든이랍니다!!









서울과 가까운 데이트코스로 좋은곳 남양주 별내입니당~

별내엔 맛집들이 많기도 하고요~

남양주 별내에 괜찮은 한정식집 중 하나가 소소가든이에요~








소소가든의 정식메뉴에는

여러가지 요리들이 나오는데요~

하나같이 보기에도 먹음직하고

맛도 있었어요!

튀김, 부침, 구이, 무침, 샐러드등

다양해서 하나 하나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답니다^^









메밀김치전과 깐풍기 제 입맛에 딱 맛있더라고요 ㅎㅎ












식사로는 갓지은 냄비밥과 된장찌개가 나와요~

밥은 퍼내고 물을 부어 누룽지도 해먹을수 있습니다









냄비밥과 함께 먹으면 좋은 생선구이도 나옵니다

누룽밥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던 새콤한 오징어초무침

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침샘 폭발중이에요 ㅎㅎ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한정식요리들이 있는 소소가든이었습니다

그리고 소문듣고왔소이다 해서 소소가든이라고 해요^^

참 말 되게 잘 지은 이름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소소가든의 사장님이 음악을 사랑하시는 분이어서

때때로 미니음악회가 열리기도 한다고 해요

음악회장소는 소소가든의 2층 카페휴게공간이고요~

저녘시간 운좋게 가면 좋은 음악 들을수도 있으니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잊지못할 좋은 추억 만들수도 있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