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북한산둘레길맛집! 구파발맛집으로 추천하는 도투리에서 건강까지 생각해요~~

by marimari 2018. 1. 12.


북한산둘레길맛집! 구파발맛집으로 추천하는 도투리에서 건강까지 생각해요~~









북한산둘레길은 트레킹코스로 인기있죠!

요즘같은 추위에 저는 엄두도 안나지만요

날 풀리면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ㅎ


추위때문에 트레킹은 못하겠고 대신

음식이라도 건강하게 먹어야 겠다면

도토리로 만든 건강 음식점 도투리를 추천하고 싶어요!









도투리의 메뉴중 소양념갈비와

제주해물뚝배기탕이 메인요리로 나오는

소갈비양념구이특선메뉴 먹고 왔어요~


세트메뉴라 좋은점이 도토리전과

도토리묵도 함께 나온다는거에요~ ㅎ









탱글한 도토리묵과 고소한 도토리전이에요~

도투리에서는 묵도 직접 만들어서

마트에서 사먹는 묵과는 탱글함 자체에서 차원이 달랐어요~

도토리 향도 확실히 진하고요~









제주해물뚝배기탕과

소양념갈비가 메인요리되겠어요~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에요~~

양념이 참 깊게 베여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러웠어요

어르신들이 드시기에도 좋은정도에요










다양한 해산물을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제주해물뚝배기는

국물맛이 예~~~술 이었어요!

구수함 더하기 시원함이 매력적인

그리고 감칠맛에 자꾸 땡기는 맛이 좋았어요!








건강해지는 음식을 먹을수 있는곳

도투리는 저염식단을 추구하는 도토리전문요리점입니다!

분위기도 참 편안했어요 그래서인지 저희 식사하러 갔을때

가족분들 모임들 많이 하시더라고요^^



https://dotury.modoo.a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