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천안대게 맛집! 가영대게나라 살이 꽉꽉 찼네요~

by marimari 2017. 12. 14.


천안대게 맛집! 가영대게나라 살이 꽉꽉 찼네요~









지난 연말모임장소로 방문했던 가영대게나라에요!

영덕대게도소매점으로 제대로 된

대게의맛을 볼수 있는 곳이에요ㅎ








요즘 한창 살이 제대로 살이 올라

더욱 맛있게 즐길수 있는 대게에요!ㅎ

스끼다시가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회무침에 홍어에 전복에 튀김에 전에

꽤 귀하신 몸들이 줄줄이 나와줍니다 ㅎ













대게도 살이 제대로 올라 통통하니

먹을게 많아 좋아요!!

또 먹고 싶고 침샘마구 자극되네요 ㅎㅎ








게딱지볶음밥은 게살 조금 남겨놓고

게살올려 먹어주면 간도 딱 맞고

기가막히게 맛나요ㅎ






스끼다시도 다양하니 먹을게 많아서

여럿이 모이는 가족모임에도 딱 좋을듯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