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월곶장어 맛있는 풍천민물장어를 먹고온 활장어 넘나 맛있어요

by marimari 2017. 7. 12.



월곶장어 맛있는 풍천민물장어를 먹고온 활장어 넘나 맛있어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장어로

올여름 몸보신 어떠신가요~?




월곶에서장어먹을땐

여기만한 곳이 없지용~

100% 순수 국내산 풍천민물장어를

즉석에서 잡는답니당

ㅎㅎㅎ





그래서 피를 뺀 후

뼈, 대가리, 내장을 제거한

순수 살코기 500그램 정량을

국내 최저가 29,800원에 판매하는곳이에요

ㅎㅎ






즉석에서 잡아 구워먹는

맛난 민물장어~~

장어 해체하는 모습도 바로 볼 수있었어요 ㅋㅋ




이렇게 숯불에

맛나게 구워주면 되지요

ㅎㅎㅎㅎ





즉석에서 바로 잡아 구워먹어서 그런지

비린내나 잡내도

전혀없구용

ㅎㅎㅎ






진짜~ 쫄깃하고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매장 내부에서

월곶바다를 보면서도

장어를 먹을 수가 있었어용

ㅎㅎㅎㅎ


연기도 크게 느껴지지않구요 ㅋㅋ






그리고 한쪽에

라면, 즉석밥, 술, 음료의 공간이 있어요~





원하는것들을

바구니에 담아서

계산한뒤에 가져가서

먹음 된답니당

ㅋㅋㅋㅋㅋ





쉬~~ 원하게

맥주도 한잔했구요






이렇게 장어먹으면서

컵라면을 먹으니

또 색다른 느낌의 조화가 느껴졌네요

ㅋㅋㅋㅋㅋㅋ





반찬들은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구용 :)

ㅋㅋㅋㅋ


진짜 맛나게 먹었네용~





장어를 맛나게 먹구요

당일 영수증을 보여주면

2층에 있는 라노펄 카페에 가면

1,000원 할인도 해주셔요

ㅋㅋ





카페도 무지 넓고 크더라구용~

맛나게 배부르게 식사하고

커피한잔의 여유를!




시원한 아메리카노도 한잔 마시구요~~~

수다도 떨면서

편하게 쉬었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민물장어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곳!

활장어에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