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배방중국요리 배달도 빠르고 넘나 맛있게 먹은 동방불패의 탕수육세트!

by marimari 2017. 7. 13.


배방중국요리 배달도 빠르고 넘나 맛있게 먹은 동방불패의 탕수육세트!



배달도 빠르고

진짜 맛나게 먹었던 날이에요~ㅋㅋㅋ


중국요리는 배달이 제맛!

탕수육 짬뽕 짜장

다 먹고싶더라구요 ㅋㅋ





요 쥬시쿨도 세트로 함께 온다는것 ㅋ


동방불패는

중국요리경연대회에서

금상수상한 맛집이에요

요리실력이 뛰어난 쉐프님이 계시답니다!




국물이끝내주는 짬뽕이에요~

신선하고 좋은 해산물이 들어가서

국물이 더 맛있는듯요 ㅎㅎ





짜장면은 기본중의 기본인데 !!!

진짜 맛났답니다~~

가끔 짜장면이 실패할때도 있었는데 ㅠㅠㅠ

여긴 진짜 맛나더라구요~


호로록! 흡입했답니다

ㅋㅋㅋ





탕수육에 짜장면에 짬뽕

세가지 모두 클리어 - ㅋㅋㅋ


여기서 자주 시켜먹게 될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