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구미만화카페 만화책도 실컷 보고 맛난 비빔면까지! 최고! 티앤북스에요~

by marimari 2017. 7. 9.



구미만화카페 만화책도 실컷 보고 맛난 비빔면까지! 최고! 티앤북스에요~



구미만화카페 티앤북스에 갔었어요

정말 다양한 책들이 있답니다

친구와 간단히 휴식겸 주말을 보내기 위해갔었는데

너무 즐거웠어요~





책들이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25,000원 이상의 책들이 있는데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답니다



순정, 코믹 및 장르별 작가별로

구성도 잘 되어있구요

검색프로그램이 있어서

원하는책을 찾기도 어렵지 않았어요

ㅋㅋ




희귀절판을도 볼수 있었답니다!

에어리어88


세인트세이야

화봉요원

등도 있었어요

ㅋㅋㅋ





테이블도 이렇게 앉아서 볼 수있는

테이블도 있구용~

편안한 쇼파테이블도 있답니다





그리고 방처럼 이렇게

나뉘어져있어서

편안하게 누워서 볼수있는

공간까지 있다는거!

ㅋㅋㅋ



넘 좋지 않나요~?





하이틴로맨스책들도 있구용

왠만한 서점보다 책이 더 많은것 같았던

티앤북스에요

ㅋㅋㅋ





과자랑 담요도 준비되어있어요~

원하는 과자는 사먹을 수 있구요 -

ㅋㅋㅋㅋ

추우면 담요를 덮어도 된다는것!




여기에서 이렇게 식사메뉴도 있더라구용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비빔면~~

만화카페에서 비빔면을 먹다니요

ㅋㅋㅋㅋ




메뉴구성도 너무 잘되어있어서

맘에 속 들었답니다!


여긴 카페쪽만 이용해도 되고~

책과 함께 이용해도 되는곳이더라구요

ㅋㅋㅋ




아주 큰 카페처럼

음료종류도 다양했답니다~~


시원하게 오미자 에이드도 한잔 먹어보구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분위기있는 이곳!

예쁜조명도 많아서

데이트하기에도 놀기에도 휴식을 취하기에도

너무 좋았답니다

ㅋㅋㅋㅋ


단골이 될것 같아요!





영무메트로 3층

티앤북스

054-604-44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