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삼산동아귀찜 매콤달콤 아귀찜 몽순이해물탕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by marimari 2017. 7. 14.


삼산동아귀찜 매콤달콤 아귀찜 몽순이해물탕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복날에도 먹기좋은

맛있는 아귀찜이에요~






삼산동아귀찜 몽순이해물탕에서

주문한 푸짐한 아귀찜이 나왔답니다

매콤달콤한 맛이 넘 맛있었어요~

ㅎㅎㅎ





살이 아주 푸짐한 아귀찜이에요~

살코기부분과

씹히는 맛이 일품 !!








입맛도 돋구어주고~

먹기좋게 잘 잘라서 먹었답니다!


아삭아삭 콩나물과 함께 곁들여서 먹어도 맛있구용~


많이 맵지 않아서

먹기에 더 좋았던것 같아요





요 간장와사비장에

같이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더운여름이라 시원하게

맥주도 한잔씩 하면서 맛있었어요^^

안주랑도 궁합이 최고!




다 먹고나면 볶음밥도 먹을 수있더라구용~

볶음밥 안에 묵은지를 함께 넣어서

꼭 김치볶음밥같이 맛있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싹싹 누룽지까지 긁어서 먹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