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도봉구 맛집 쌍문동 고기집 쌍문역모임장소 메가박스 수유 근처 맛집 동적불고기

by marimari 2013. 6. 29.

 

 

 

도봉구 맛집 쌍문동 고기집 쌍문역모임장소 쌍문동 맛집 쌍문역 맛집 

 

 

동적불고기

 

 

 

 

 

 

 

 

 

 

 

 

친구가 쌍문동 자기 집으로 놀러 오라고 해서

오랜만에 시간도 나고 해서 찾아갔어요

집에서 독립해서 나온 친구는 집들이를 하겠다고 하더라구요

쌍문동에서 자신의 둥지를 틀은 친구!!

 

 

 

 


 

 

 

 

 

휴지를 사들고 친구의 집을 방문했죠

친구는 반갑게 맞아줬어요

오~~~깔끔하고 좋은데~~독립한 소감은 어떠냐고 물었죠

ㅋㅋ

친구는 아직 정신은 없는데 좋다고 하네요

그래 식사는 어떻게 하냐고 했더니~~

잘 차려 먹고 있는데 오늘은 고기 먹고 싶다며

불고기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도봉구 맛집 쌍문동 고기집 쌍문역모임장소 쌍문동 맛집 쌍문역 맛집  동적불고기

 

집에 가다 자꾸 보이는 동적불고기를 볼때마다 들어가서 먹고 싶은 충동!!

그러나 혼자는 먹으러 못들어가서~~~오늘을 별렀다고 하네요

 

앗싸~~나도 고기 먹고 싶었는데 조아라했어요

 

 


 


 

 

 

 

 

한우불고기!@@를 주문했어요

와우~~푸짐한 한우불고기가 나왔어요

 

질좋은 한우랑 버섯이랑 잡채가 푸짐하게 나왔어요

와~~맛나겠당 맛나겠당~~ 파도 듬뿍@@@@

 

도봉구 맛집  쌍문동 고기집  쌍문역모임장소  메가박스 수유 근처 맛집 동적불고기

 

 


 

 

 

 

 

 

우리는 친구의 독립을 축하하는 기념으로 술도 시켰죠

시원한 맥주와 음료수~~~

안맞는 조합이지만 과음은 금물이니~~

ㅋㅋ

 

 

 

 

 

 

 

 

 

불고기 불판에 육수를 먼저 부었어요

고기를 그냥 볶으는것이 아니었네!!!

우리 요리 한참 배워야겠다며 깔깔 거렸어요

 

동적불고기만의 소스로 고기 양념이 되어 있고

거기에 맛있는 육수국물로 불고기를 볶아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우리는 조금 긴장이 되었어요

ㅎㅎ

 

 

 

 


 

 

 

 

 

육수에 당면이랑 버섯을 넣어었어요

 그리고 양념이 아주 잘된 한우 불고기를 넣었죠

이제 맛있게 끓여 먹기만 하면 되는데요

음!~~~맛나겠당 맛나겠당!!!

 

 

도봉구 맛집  쌍문동 고기집  쌍문역모임장소  메가박스 수유 근처 맛집 동적불고기


 

 


 

 

 

 

 

 

 

불판에 불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는동안

우리는 친구의 독립된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했죠

어려움은 없는지~~기분은 어떤지!!등등

친구는  오랜동안 기다렸던 독립이라 무조건 좋다고 하더라구요

부모님께서 잘 해주셨지만 어느정도 나이가 되면

독립을 해서 자주적으로 살 필요성이 있다며

이제 내 삶의 책임감도 생기는 것 같다는군요

 

 

 

 


 

 

 

 

 

그러나 삶은 현실이라 빨래하고 청소하는 것이

너~~무 힘들다며~~먹거리도 해먹기 힘들고

오늘은 이렇게 맛있는 불고기 먹을 수 있어 행복하다며

베시시 웃었죠

ㅋㅋ

 

 친구의 독립사를 듣는 동안 당면도 익고 고기도 익어가고 잇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보들보들 당면도 건져 먹고 맛있게 양념이 잘 베인

불고기도 덜어 먹기 시작했어요

음!!맛나당 맛나당!!!

 

 

 

 

 


 

 

상추에 고기와 버섯을 싸서 먹었어요

음!!! 맛있당

나도 고기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입안가득

고기와 버섯향이 퍼지는데 아주 행복해지더라구요

 

 

  동적불고기만의 특제 소스 맛에 불고기가

더욱 특별한 맛을 냈어요

 

상추쌈에 잘 익은 고기를 얹고

파도 적당히 얹고

장에 찍은 된장을 같이 먹어도 참 맛있어요!!

파도 육수에 익혀져서 매운 맛이 강하지 않아

많이 먹어도 물리지가 않았어요

 

 

 



 

 

 


 

우리는 친구의 독립과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배를 했죠

쨔~~~안~~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하여

친구의 독립을 위하여!!!

건배~~~

ㅋㅋ

 

우리는 친구 덕에 맛있는 불고기와 소주를 마시며 긴시간

앞으로의 삶에 대해 진지한 이야기를 하는 좋은 시간이었어요

 

 

도봉구 맛집  쌍문동 고기집  쌍문역모임장소  메가박스 수유 근처 맛집 동적불고기

 

 

 

 

 

동적불고기
서울시 도봉구 쌍문동 100-35번지 1층
02-906-97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