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동탄 맛집 화성 외식장소 경원궁 동탄점

by marimari 2013. 6. 29.

 

 

 

동탄 맛집  화성 외식장소

 

경원궁

 

 

 

 

 

 

 

 

 

 

 

 가족 모임이 있어 동탄맛집 경원궁에 왓어요

어머니 생신인데 어디 맛집을 찾다가 괜찮은 곳이 있다며

예약한 경원궁!!!

 

음식이 깔끔하고 모임하기에도 좋은 장소라고

조용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지인의 소개로

예약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우리가 도착한 경원궁 동탄점이에요

주차장도 넓고 옆에 gs슈퍼 큰매장이 있어 필요한 물품이 있으면

장을 봐도 좋을 것 같았어요

 

 

 

 


 

 

 

 

 

 

경원궁 동탄점 안으로 들어왔는데요

실내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아주 맘에 들었어요

지인의 소개를 받아 오기는 했지만 조금 산만하면 어쩌나

걱정을 조금 했는데요

고급스럽고 조용해서 모임장소로 안성맞춤이었죠

ㅎㅎ

 

  

 

 

 

 

 

 

가족들도 모두 좋아하셨어요

깩끗하고 고급스러워서 좋다고 하네요

역시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ㅋㅋ

심여를 기울여 예약했는데 다들 이게 뭐야 하면

김이 빠지는데 다들 만족해 하니 일단 합격접!!

 

 

 

 

 

 

 

 

 

 

와인셀러가 이렇게 있었어요

우와~~내가 좋아라 하는 와인들~~~

오늘 와인을 마실 수 있을까나~~

ㅋㅋ

 

 

 

 

 

 

 

 

 

매장오른쪽으로는 이렇게 모임을 할 수 있는 조용한 룸이 준비되어 있는

동탄 맛집  화성 외식장소  경원궁 동탄점이에요

 

 

 

 

 

 

 

 

이쪽은 이렇게  일반 좌석이에요!

일반 좌석도 산만하지 않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가족이나 친구들과 모임을 해도 손색이 없는  한정식 식당이었죠


자리도 깔끔하게 밑으로 다리를 내리게 되어 있는데요

양반다리하고 오래 앉아있다보면 다리도 저린데

어른들에게도 아주 편안한 좌석이었죠

 

  

 

 

 

 

 

 

 

우리가 주문한 특선 한정식이에요

음식이 아주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 한정식~~

일단 맛을 보았어요

 

 

 

 

 

 

 

 

 

 

제일먼저 흑임자 죽이 나왔는데요

아주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속을 다스리기에 아주 좋았어요

일단 전채요리는 합겹점이었죠

가족들 모두 흑임자죽 아주 맛있다며 순식간에 먹었어요

 죽을 싫어하는 엄마도 아주 맛있게 드셨죠

내가 죽을 이렇게 맛있게 먹기는 처음이라시면서요

ㅋㅋㅋ

 

 

 

 

 

 

 

 

잡채~~~깔끔하게 정갈하게 나왔는데요

찹채를 보내 진짜 생일상 받은 느낌!!!

한국 음식에 특별한 날은 잡채가 나오잖아요

고소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양념도 과하지 않고 재료의 맛들이 살아있는 잡채

아주 맛있게 먹었죠

 

 

 

 

 

 

 

 

 

 

요 아이는 소불고기인데요

모든 음식들이 깔끔하게 담겨 나와서 맘에 들었어요

 과하게 담기지 않으면서도 아주 맛갈스러운 고기볶음이었어요

질기지 않고 간장양념으로 짜지 않고 아주 맛있었어요

 

 

 

 

 

 

 

 

 

 

보슬보슬한소불고기를 이렇게 수저에 떠서 먹어도

흐르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주 담백하고 부드러운 고기가 우리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요새 제가 꼭힌 음식중 하나가 롤인데요

경원궁 동탄점에서 나온 롤~~아주 맛있었어요

고기도 듬뿍~~밥이 과하지 않아서 아주 맛있는 롤이었어요

엄마도 맛있다며 아주 맛있게 드셨죠

ㅋㅋ

 

 

 

 

 

 

 

 

 

 

 

사시미도 나오는데

특선한정식의 메뉴가 과하지 않으면서 알차서 아주 좋았어요

그냥 집에서 흔히 먹는 찬들이 나온다면

새롭지 않았을텐데

아주 정갈하게 정성스런 액기스만 나오니 아주 맘에 들었죠

요 사시미도  두툼하고 쫄깃하고 싱싱한 회!!

감칠맛이 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생선 통튀김인데요

바삭하고 부드러운 생선살이 아주 고소하더라구요

엄마는 이 통튀김 생선이 아주 맛있다며 잘 드셨죠

 날도 더운데 생일 집에서 음식안하고 이렇게 차려주는 음식

먹으니 아주 좋다며 음식을 드시는 내내 즐거워 하셨어요

 

 

 

 

 

 

 

 

 

 

우리는 엄마의 생신 축하주를 한잔씩 했죠

ㅋㅋ

잔을 채우고 와인은 아니지만 엄마의 건강을 위하여~~

쨔~~안

건배를 했어요

 

동탄 맛집  화성 외식장소  경원궁 동탄점

 

 

 

 

 

 

 

 

 

 

그리고 시원한 된장찌게~~~

국물이 시원하면시 구수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술마시고 국물 떠 먹으니 환상의 궁합인데요

맛있다 맛있다~~했더니

엄마는 술이 된장찌게가 하시네요

ㅋㅋ

음~~둘다~~~

 

 

 

 

 

 

 

 

 

으~~~내가 좋아라 하는 들깨수제비로 마무리를 했는데요

들깨 수제비에 카레맛이 나더라구요

이런 퓨전 음식은 처음인데요

수제비가 쫄깃하고 아주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우리는 과하지 않은 한정식을 아주 알차게 맛있게 먹었어요

보통 한정식 하면 별도 먹을 것은 없으나

그냥 양이 무한 많아서 먹어도 배는 부르고 만족도는 떨어지는데요

 

동탄 맛집  화성 외식장소  경원궁 동탄점

 

과하지 않은 메뉴에 알차게 구성된 식사가 아주

맘에 들었어요

더윽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았구요

우리 가족들 모두 오늘 음식에 대 만족을 하였답니다

ㅎㅎ

 

 

 

 

 

 

 

 

 

식사를 다 하고 나왔는데요

자개공예품 악세사리를 파는 진열장이 있었어요

언니가 계산을 하는동안 우리는 진열장에 상품들을 구경했죠

뭐 살 꺼 없나!!!ㅋㅋ

 

참@@@ 경원궁 동탄점에는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게 게임기가 준비되어 있어서요

어린 아이들과 함께 와도 아이들 놀이감이 있으니 아이 어른 다 좋은 장소인것 같더라구요

 

엄마생신을 우리는 알찬 식사로 아주 만족스럽게 하고 나왔어요

다음에 또 오자고 엄마가 말씀하셔서~~

그러지~!!언제든지~~콜!!!했어요

ㅎㅎ

 

동탄 맛집  화성 외식장소  경원궁 동탄점

 

 

 

 

 

 

 

 

경원궁
경기도 화성시 능동 470-1번지
031-267-099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