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원주시고깃집 원주시삼겹살맛집~~ 돈앤탄에서 쳐묵쳐묵 냠냠 했어요~~!!

by marimari 2013. 6. 25.

 

 

원주시고깃집 원주시삼겹살맛집~~ 돈앤탄에서 쳐묵쳐묵 냠냠 했어요~~!!

 

 

 

돈앤탄

 

 

 

 

 

 

 

 

날은 덥고..기운은 축축 빠지고ㅜㅜ 그치만 친구생일이라서

다들 퇴근하고 집합~~

더워서 뭘먹어야 좋을까 생각하다가.

더워도 고기!! 배고파도 고기!! 언제나 고기인생인 저희들은

원주시고깃집 돈앤탄이라는 곳을 방문했지요

 

 

 

 

 

 

 

 

원주시고깃집 돈앤탄은,

원주소방서 뒤편에 있어요~

늦게오는 친구들을 위해 사진찍어서 톡으로 날려놓고!

모인 친구들 먼저 원주시고깃집 돈앤탄으로 들어왔어용

역시 앉아서 시원한 에어컨 쐬면서 기다리니 살것같더라구요

 

 

 

 

 

 

 

먼저 배고프다고 ㅋㅋㅋ난리치는 아이들 때문에~~

김치찌개랑 밥 주문!!!

풍덩풍덩 두부랑~ 찌개랑~~

밥에 먹으니까 그나마 살것 같은 우리들..

 

 

 

 

 

 

고기나오기도 전에 벌써 이래도 돼?

 

밥은 밥이고, 고기는 고기라는 우리 친구들 덕분에 ㅎㅎ

먼저 1차로 시장기를 달래주었어요

김치찌개가 진짜..

엄마가 해준것보다 더맛있네?

 

한그릇으로 모자라서 추가주문~

 

 

 

 

 

 

 

 

원주시고깃집 돈앤탄!

이렇게 연탄불에~~~

이런 연탄불 오랜만이에요 ㅎㅎ

 

진~~~짜 진짜 애기때 보고...

기억도 안나는 연탄불을 이렇게 마주하다니!!

 

가운데 저것은!

멸치소스에요~~

저기에 고기구워서 먹는건데~~ 첨먹어보고는 반했던..ㅜㅜ

 

 

 

 

 

계란찜도 주문~~!!

보드러운~~ 계란찜에 입천장 데임 ㅜㅜ흑흑

맛있다고 급하게 먹으면 큰일난다는거 명심!

 

 

 

 

 

 

 

 

원주시고깃집 돈앤탄은 초벌로 살~짝 구워져서 나와요!

그래서 우리가 굽는 시간이 좀 줄더라구용~~~

그래서 급한 우리들에게 좋았어요!

 

두툼한 오겹과 목살~

생일상 한번 거하지요?

 

 

 

 

 

 

 

 

요것이 원주시고깃집 돈앤탄의 비법~~소스1

멸치소스에용 ㅎㅎ

고기랑 정말 천생연분이더라구요

 

 

 

 

 

원주시고깃집 돈앤탄은, 제주고근고기라는..!!!

굳이 제주도 가지 않아도~!

원주에서 제주도 고기를 먹었답니다.

다음번에는 진짜 제주도를 가볼까?

원주시고깃집 돈앤탄은 제주에 있는 돈사돈의 원주본점라고 하더라구요~

맛집은 역시 퍼지는가봐요~

 

 

 

 

 

 

 

원주시고깃집 돈앤탄은~ 고기가 두툼!!해서

정말 씹는맛이.. 일품이었어요

오랜만에 풍미를 느껴보는~

 

 

 

 

 

 

 

 

원주시고깃집 돈앤탄은 오겹살도..뛰어나요~~

멸치소스에~ 찍어서 상추쌈까지!!!

진짜 먹느라 아주 바빳답니다!

 

나머지 친구들까지 다 합세하고

고기는 추가주문하고~~~

정말 냠냠 맛나는 고기파티를 벌였답니다.

원주시고깃집 돈앤탄!

정말 즐거운 생일고기파티였어요^^

 

 

 

 

 

 

돈앤탄(돈N탄)

033-762-5929
강원도 원주시 명륜동 833-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