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순천맛집 순천꽃박람회근처맛집 가정식백반맛집 순천 해룡면 맛집 일오삼뚝배기

by marimari 2013. 6. 30.

 

 

 

순천맛집 순천꽃박람회근처맛집 가정식백반맛집 순천 해룡면 맛집

 

 

일오삼뚝배기

 

 

 

 

 

 

 

순천맛집 순천꽃박람회근처맛집 가정식백반맛집 순천 해룡면 맛집 일오삼뚝배기

 

 

 

 

 

 

 

 

 

순천에 갑자기 출장을 오게 되었어요

준비되지 않은 갑자기 일이 생겨 멀리까지오게되어

즐거운 마음은 아니었죠

동료와 함께 급하게 내려와 일을 마무리 했는데

생각보다 쉽게 잘 풀려서 출발할때 마음과는 달리

가벼워졌어요

 

  

 

 

 

 

 

우리는 배도 고프고 해서 맛있는 밥을 먹자고 했죠

거래처에서 소개해준 일오삼뚝배기를 찾아왔어요

 

 꼭 정원같은 일오삼뚝베기였어요

이렇게 아름답게 꾸며진 식당은 처음이라며

왠지 정스럽고 푸근해지고 좋더라구요

 

 

 

 

 

 

 

 

 

인테리어어로 이렇게 다기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다기라고 하는데요

와~~완전 작가님이셨네요

ㅎㅎ

 

 

 

 

 

 

 

 

순천맛집 순천꽃박람회근처맛집 가정식백반맛집 순천 해룡면 맛집 일오삼뚝배기는

 

음식이 나오기 전에 이렇게 다도를 즐길수 잇게

차가 나왔어요

 차의 향기가 좋았어요

다도가 나오니 우리는 자세가 자연스럽게 달라지더라구요

분위기가 차분해지면서 마음도 편안해졌어요

 

 

 

 

 

 

 

 

 

향긋한 차를 입안에 마시며 차의 향과 맛을 음미햇어요

다도를 특별히 배운적은 없지만

차분해시고 왠지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차의 효과가 이런 것인가요

ㅎㅎ

 

 

 

 

 

 

 

 

 

 

우리가 주문한 돼지국밥이 나왔어요

돼지국밥은  일오삼뚝배기에서 직접 돼지머리를

장작불에 삶아 육수를 만든다고 하시는데요

그 정성이 대단했어요

돼지국밥이 일오삼뚝배기 인기 메뉴라고 하는데요

정말 그럴만 했어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아주 시원한 돼지국밥이었죠

이런 깔끔한 돼지국밥은 처음 이었어요

아주 맛있게 먹은 돼지국밥이었어요

 

  

 

   

 

 

 

 

 

 

순두부인데요

보글보글 맛있는 소리를 내며 끓고 있는

 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자태인데요

싱싱한 재료들이 한가득 들어찬 순두부뚝배기

 

 

 

 

 

 

 

 

 

국물을 떠 먹어봤는데요

 순두부찌개 후~ 후~ 불어먹으면서 우리는 아무 말도 없었어요

입맛을 확 잡아끄는  순두부 뚝배기

 얼큰하면서 매콤한 마이 아주 맛있었어요

 

 

 

 

 

 

 

 

 

 

보들보들 담백하고 고소한 순두부가 가득 찬

순두부 뚝배기를 한숟갈 한숟갈 떠먹으니  스트레스가

저 멀리 날아가는 듯 하더라구요~~

속이 뜨끈해지면서 콧물까지 흘리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속이 든든해지면서 마음이 넉넉해지는 기분까지!!!

매콤한 순두부 뚝배기 국물과 함께 보들보들 두부를

한가득 떠서 밥에 슥슥삭삭 비벼먹으니

세상 어느 만찬 부럽지 않은 최고의 맛이었어요

 우리는 허지졌던 배를 채우고 났더니 이제

여유가 생기더라구요

 

 

 

 

 

 

 

 

 

 

우리는 일도 마치고 서울로 돌아가기 전에 순천에 꽃박람회를 가자고 했어요

이런 기회가 어디 또 있겠냐며

ㅋㅋ

 

 

 

  

 

 

 

 

 

우리는 배도 부르고 일도 깔끔하게 마치고

아름다운 정원들을 보면서 마음 도 힐링이 되고

이렇게 솜씨들이 좋은 것에 감탄을 했어요

기분좋게 순천 꽃 박람회를 구경하면서 아주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우리는 어렵게 일오삼뚝배기를 찾아왔는데요

그 보답을 받은 듯 아주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서

다음에 순천에 오게되면 맛집으로 꼭 다시 찾을 일오삼뚝배기였어요

 

순천맛집 순천꽃박람회근처맛집 가정식백반맛집 순천 해룡면 맛집 일오삼뚝배기

 


 

 

 

 

일오삼뚝배기

전남 순천시 해룡면 월전리 11-17
061-723-788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