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제주밀면맛집 올레6길근처맛집 서귀포맛집 올레진밀면

by marimari 2013. 6. 18.

 

 

 

제주밀면맛집 올레6길근처맛집 서귀포맛집

 

 

 

 

 

 

올레진밀면

 

 

 

 

 

제주도여행은 정말 좋아요

탁 트인 경치좋은 바다가 정말 좋았답니다 !

 

 

경치좋고 공기좋은 곳에서

 기분 좋은 한끼 ~~

뭘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친구의 강력추천으로

방문한 올레6길근처맛집

올레진밀면이에요

 

 

 

 

요건 제가 주문한 올레6길근처맛집

 

올레진밀면 물냉밀면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게

 정말 시원할꺼 같아요

 

 

 

 

친구가 주문한 올레6길근처맛집

 

올레진밀면  비빔밀면

빨간양념이 눈에 확띄었어요  ㅋ

 

 

 

 

 

휘릭휘릭 저어보아요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맛이 정말 깊었어요

시원하면서도 깊은맛이 정말 최고였어요

 

 

 

알고보니 올레6길근처맛집 올레진밀면은

조미려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해요

 

 

48시간 우려낸 한우사골국물을

 육수로 쓰기 때문에

몸에도 좋은 올레진밀면이에요 !!

 

 

 

면발도 쫄깃쫄깃 ~

 

 

 

휘릭휘릭 비벼주고 ~

 

 

새콤달콤매콤 오묘한 맛의 조화 !

 

 

한젓가락 뺏어 먹었는데 3가지맛을

동시에 느낄수 있었답니다!

 

친구가 애기하길

과일과 양파를 숙성을 시켜서

만든 양념장이여서 그런다네요 ㅋ

 

쫄깃하면서도 새콤달콤매콤한 맛이

 정말 괜찮았어요 !

 

올레6길근처맛집 올레진밀면 최고!!

양도 푸짐해서 정말 한끼 식사로도

최고일꺼 같아요

 

 

 

 

 

 

배도 부르고 해서

소화도 시킬겸 해서 들린 자구리 해변

 

 

해변을 따라 산책하면서 보는 풍경이 정말 좋았어요

데이트하기엔 정말 좋을 꺼 같아...ㅠㅠ

 

 

 

 

 

 

해변을 따라 걷다보니 자구리문화예술공원이 나오는데

 

 

공원에서 보는 바다풍경이 정말 기가막히게 멋져요!

 

 

 

 

 

 

 

 

 

제주도여행은 정말 올때마다

기분좋은 추억을 남기는 거 같아요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힐링하기엔 정말 좋아요

 

 

요즘은 소셜사이트에서 비행기티켓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잖아요!!

 

가끔 멀리 떠나는 것도

괜찮을 꺼 같아요^^

 

 

 

 

 

 

 

올레진밀면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740-10

064-763-33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