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인천시청맛집, 맛있는 수제초밥을 먹을수있는곳 구월동스시 스시앤

by marimari 2017. 5. 24.



인천시청맛집, 맛있는 수제초밥을 먹을수있는곳 구월동스시 스시앤




제가 좋아하는 연어초밥이

계속 생각나는 인천시청맛집 스시앤에 갔었어요 ㅎㅎ





야외에 넓은 테라스가 있는 수제초밥집이랍니다^^

날씨가 좋을때엔

이렇게 나와서 먹으면 분위기도 좋구요

음식맛도 더 좋은것 같아요








제가주문한 C 세트는

내용도 참 알차더라구요 ㅎㅎ

회무침, 사시미, 초밥, 나사가끼짬뽕, 튀김

요렇게 나왔답니다!








초밥종류가 다양해서

이것저것 먹어보는 재미가 쏠쏠 ㅎㅎ

수제초밥이라 다 맛있구용

생선들의 크기가 크고 도톰해서

더 맛있게 먹은것 같아용







꺅 너무 맛있었떤 나가사끼짬뽕이에요 ㅎ

그냥 집에서 끓여먹는 라면 나카사끼짬뽕이라는

차원이 다른맛~~ㅎㅎ

국물도 끝내줘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정신없이 호로록 호로록 ㅋㅋ




이렇게 사시미도 나왔어요 -

양이 은근많은  C세트네요

그래도 조금 먹으면 섭섭하니

푸짐한세트로 시킨걸 잘한거 같아요






튀김도 먹었구용

제대로 된 왕새우튀김이에요 ㅎㅎ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최고 !







한번도 못먹어본 초밥들도 있었구요~~

김밥같으면서도 맛있는것도 먹구요!

다양한 초밥들을

골고루 먹을수있는것에 다시한번 감동ㅋ

그리고 친절하신 사장님에 또한번 감동ㅋ








수제초밥이라 갓만들어서 맛있구요

회들도 신선해서 더 맛있는 초밥이었답니다 ㅋㅋ


세트구성도 알차고 맛있어서

정말 든든하게 한끼 제대로 먹고온것 같아요

구월동에서 스시를 먹고싶을땐

인천시청맛집 스시앤 어떠실까요 ㅎㅎ



스시앤

인천남동구 구월동 1134 남문빌딩

032-432-44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