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물왕저수지맛집 가정의달가족외식장소는 생생정보방영된 참갑오징어본점

by marimari 2017. 5. 1.

물왕저수지맛집 가정의달가족외식장소는 생생정보방영된 참갑오징어본점















주말 외식메뉴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KBS생생정보에 방영된 맛집인 

참갑오징어의 갑오징어요리로 정했는데

역시나 잘한 선택이었어요^^









갑오징어를 다양한 메뉴로 만날수가 있어서 그런지

입소문이 많이 나서 저희 갔을때도 손님들로 

북적북적 하더라고요 ㅎㅎ

기본찬들도 깔끔하게 나왔고요

특히 시원하게 잘익은 나박김치 맛있었어요^^










오동통한 갑오징어 한마리가 통으로 올라가는 

갑오징어전골은 갑오징어 외에도

대하 전복 바지락 대파 미나리 등의 푸짐한 재료들이 풍덩 들어가 있어요

각종야채와 해산물들이 우러나면서 국물맛이 더욱 깊어지고 맛있어져요^^



 







미나리등 야채와 함께 먹어도 맛있는 갑오징어와

대하와 전복 먹는재미맛도 좋았어요

 








갑오징어파전에도 갑오징어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오징어보다 큼직하고 씹는맛은 부드럽고 감칠맛도 좋았어요

갑오징어전골은 다먹은뒤 볶음밥까지 클리어 해줬고요

갑오징어 맛이 최공 ㅎ 외식메뉴로 갑오징어요리 강추할만 한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