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에코랜드맛집 맛있는 흑돼지돈까스가 있는곳 2093하우스

by marimari 2017. 5. 25.

 

에코랜드맛집 맛있는 흑돼지돈까스가 있는곳 2093하우스

 

 

에코랜드맛집이라는 2093하우스에 갔었어요~~

분위기가 참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제주 초콜렛두 팔구있구용~~

 

 

 

 

 

주문한 흑돼지 수제 돈까스 정식이 나왔답니다~~

원래도 돈까스를 참 좋아하지만!!!

돈까스 튀김이 예사롭지 않았네요 ㅋㅋ

 

 

 

전복죽이 먼저 나오구요 에피타이저로~~

샐러드, 타코야끼, 트겢소스, 흑돼지돈까스,.

그리고 밥이 나온답니다!

 

 

 

 

요 타코야끼도 참 맛있었구용~~

두툼한 흑돼지돈까스 두덩어리가 나와요

튀김은 바삭바삭 ㅎ

고기는 부드럽구요

 

100% 제주산 흑돼지랍니다

 

 

 

카페처럼 커피도 판매하구용~

아이스크림 메뉴는 여름애만 판매한다고해요 ~^^

 

 

 

 

흑돼지돈까스

넘나 맛있게 먹고온

에코랜드맛집 2093하우스네요!

 

 

2093하우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0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