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시화공단횟집, 맛좋은 신선한 회와 분위기까지 좋은 진애연이에요

by marimari 2017. 5. 24.


시화공단횟집, 맛좋은 신선한 회와 분위기까지 좋은 진애연이에요




깔끔한 분위기의 진애연에서 회식이있었어요

특선메뉴로 주문했답니다

점심특선, 저녁특선이

가격이 조금씩 달라요 ㅎ





진애연의 특선메뉴는

호박죽, 광어세꼬시무침,

꽁치, 왕새우구이, 산낙지, 영양밥

연어샐러드, 옥수수콘, 과메기, 시샤모

멍게, 굴, 전복, 초밥, 튀김(새우,고구마), 매운탕

이렇게 나온답니다~~

ㅎㅎ







푸짐하게 한상 나왔죠~?

여긴 분위기도 참 고급스러워서 좋아요 ㅋㅋ

월곶에서 고급스러운곳은

여기 빼놓곤 찾기가 어려워요~

차별화된 명소이자 특별한 분위기이지요





이렇게 좋은 안주가 있는데

시원한맥주는 빠질수 없겠죠~? ㅋㅋㅋ





시화공단횟집 맛있는 진애연은

우리나라 최초로 활어를 볏짚으로 6~8시간 숙성시킨 회여서

회가 더욱 쫄깃하고 감칠맛이 강해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사장님께서 활어차를 보유하고계셔서

회를 연안부두에서 직접 공수해오셔서

더 싱싱하고 저렴한 회를

맛볼수가 있답니당 ㅎ





이렇게 쌈에 싸서 먹어도 맛있었구용

맛있는 광어회가

다른횟집들보다 저렴해서 좋았어요 ㅎ

월곶주민들도 많이 찾는 횟집이라고하네요




다 먹고는

얼큰하고 국물이 끝내주는 매운탕도

빠질수 없겠죠~~





볏집숙성 활어회코스를 먹을수있는

진애연!


경기 시흥시 월곶동 1013-19

031-317-099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