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천안맛집 천안맛집추천~ 천안생일파티장소!생일이라 50%할인받고 먹었어요! 루이스한국나기

by marimari 2013. 5. 20.




천안맛집 천안맛집추천~ 천안생일파티장소!생일이라 50%할인받고 먹었어요! 루이스한국나기






루이스한국나기













얼마전에 생일이었던 저~~~

축하한다구요?

감사합니다람쥐~헤헤 ㅎㅎ

그래서 친구와 함께 맛난 음식을 먹으러 갔지용~~

지난번에 지나가면서 봣던 천안맛집 루이스한국나기!

이곳을 방문해보았어요










천안맛집 루이스한국나기~~

지나가면서 보면서는, 농장이라고해서 고깃집인가~?

뭐파는 곳인가 싶었는데요 먹을게 대박 많더라구요!

제가좋아하는 롤스시까지~~~~

오예오에!!














기본반찬도 깔끔하고 맛있는 천안맛집 루이스한국나기!

조미료의 인공적이고 느끼한맛없이

정말 집에서 엄마가 해주시는 그런 반찬맛이엇어요

열무김치 아삭하고 짱맛있어요~~~












첫번째 메뉴는~ 매콤갈비!

매콤한것을 조아하는 저~ 갈비는 갈비인데 매콤한 갈비를 주문했어요!!

생일날이니까 왠지 갈비를 먹어야 할것만 같았던..ㅎㅎ










천안맛집 루이스한국나기는

음식종류도 많고 다 맛있어보엿어요

옆테이블꺼도 탐나고........ㅋㅋㅋ


천안맛집 루이스한국나기의 매콤갈비

진짜진짜 매콤함~~~

매콤함 좋아히시는분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ㅎ

입에서 불나는데 맛있어요











백두대간이라는 이름의 롤!

세모라서 산처럼 만들었나봐요~~

생긴것도 이쁜데

맛은 더이쁨~~ 먹기도 아까워요












거의 삼각김밥 수준!!

큼직~하죠~!!??

연어랑 아보카도가 올라간

상큼하고 맛있엇던 롤이에요

안이 꽉차있어요









석촌롤~~~

아 또 먹고싶당

막 생각나네!!!

천안맛집 루이스한국나기~ 사장님 음식솜씨 짱인거가타요

갈비도 맛있고, 롤도맛있고

메뉴가 많아서 다 그냥 그렇겠지~~ 하는 생각은 버리세염










맛있는 오징어튀김이 올려져있는 석촌롤~~

생소하죠?!!!

근데 무지 맛남 ㅎㅎㅎ

오징어 튀김의 고소하고 바삭한 이맛!

롤이랑 잘어울리네여 ㅎㅎㅎ


생일상한번 거하~~게 먹었네용!

하지만 우리는 이렇게 끝나지 않음~~

2차가야죠!!!????


천안맛집 천안생일파티장소! 루이스한국나기에서

생일이라서 반값할인받고 무지 저렴하게 먹었답니당

기분좋아요!









천안맛집 

루이스한국나기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727 창연빌딩 1층

041-556-4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