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진접고기집 든든한 점심으로 남양주맛집추천 장우가든

by marimari 2016. 7. 6.




진접고기집 든든한 점심으로 남양주맛집추천 장우가든








남양주에서 한우집으로 유명한 진접고기집 장우가든 다녀왔어요~
저녁에 갔다면 질좋은 한우에 소주한잔 했을텐데!
배고픈 점심에 찾아가 든든하게 식사메뉴로 주문했네요~~~
고기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지만 점심메뉴로 영양도 챙기며

간단히 먹기좋은 음식들이 많더라구요~~








31년째 운영중인 진접고기집인만큼 단골손님도 많고,

음식맛도 점점 깊어지는 남양주맛집이에요~
매장도 크고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메뉴가 메뉴인만큼 회식,모임장소로 넘나 좋은 남양주맛집추천!!!!


*포장도 가능한곳이니 저녁하기 싫을때

간단히 포장만해가도 효자메뉴가 되어줄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이날 점심으로 육회비빔밥,한우육개장,뚝불,한우갈비탕을 각각 주문했어요
통일성있는 메뉴를 좋아하지만 요긴 워낙 맛있는 메뉴가 많으니, 메뉴가 전부 갈리네요~~~
입맛에 취향에 맞게 먹을수 있으니 누구와 와도 메뉴호불호는 없을듯 합니다!!^^








주문한 메뉴와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굿~
반찬부터 모든 음식들을 손수 만드시고 내어주시기 때문에
음식이 정말 손맛이 느껴지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갈비탕,비빔밥,탕등 모든 메뉴가 푸짐하고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요~
건더기도 푸짐하고,국물이 진해서 해장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식사로 좋은 메뉴인만큼 요 메뉴 하나면 다른반찬들 없어도 한그릇 뚝딱할것 같은데~~
반찬들도 맛있어버리니..ㅋㅋ 공기밥을 추가로 먹게되더라구요~
한우갈비탕엔 큼직한 갈비가 들어가고~~
육회비빔밥에는 국물이 같이 나와서 먹기 좋았어요~~~








31년째 운영하는 비결이 이런 푸근한 인심과 서비스가 아닐까요~~~
입소문난 맛집답게 매장도 깔끔하고 음식에서도 정성이 느껴지던 장우가든이었어요
한우집으로 유명한 진접고기집이라니 다음엔 외식장소로 찾고싶네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586
031-571-34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