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시화지구중화요리 정왕동짜장면맛있는곳 포청천!!

by marimari 2016. 7. 5.





시화지구중화요리 정왕동짜장면맛있는곳 포청천!!







정왕동짜장면맛있는곳으로 소문난 포청천!!
시흥사시는분들은 대부분 아실거라 믿어요 ㅎㅎㅎ


시화지구중화요리 전문점중에서도 내부가 넓고, 다양한 코스요리가 있어서
상견례,접대,모임장소로도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구요~
단체룸도 마련되어 있고, 밤12시까지 운영하는 맛집인지라
저녁외식, 회식자리로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시화지구중화요리 전문점은 1층룸,2층룸,

단체룸등 단체인원 수용가능한 넓은 맛집이에요
모든 면이 수타면으로 나오기 때문에,

평소에 먹던 배달음식과는 퀄리티가 다른 짜장면맛집이죵~~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정해둔 항아리짜장과,냉짬뽕,유린기를 주문했어요
메뉴가 워낙 다양하고 이색적인 음식들이 많아서
중국집이지만 뻔하지 않게 맛있는 한끼를 먹을수 있는곳이에요~~~










음식은 주문즉시 만들어 내어주시는데

대기시간이 길지 않아 좋더라구요~~









달가슴살에 간장,청양고추로 감칠맛나고 매콤한 맛을 내주는 유린기
술안주로 이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은은히 매콤한 맛이 중독성있는데,

 매운맛은 고추기름소스로 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항아지짜장도 정말 푸짐히 나와요~~~
쟁반짜장위에 소스도 올라가서, 부드러운 짜장맛을 느낄수 있는데요
해산물,야채가 잘어울어서 더 깊은맛이 나더라구요~
스멜에서 풍기는 고수의 맛ㅋㅋㅋㅋ
너므 맛있어요ㅠㅠ







항아리짜장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100%남기겠거니 했는데
배불러도 손이가는 맛이라는............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를 외치며 폭풍먹방들어갔답니다.








마지막 마무리 하기 좋았던 메뉴!!!!!!!!!!!!
매운맛을 좋아하시는분들,

더위때문에 땀 뻘뻘~흘리며 드신다면
냉짬뽕 추천해드려요 ㅎㅎㅎㅎ








계절 특선으로 차가운 육수로 나오는 짬뽕인데요
면을 섞으면 국물색이 진해지는데, 넘 먹음직스러워요~~
정말 독특하고, 시원한 짬뽕이 의외로 잘 어울리더라구요
여름철 딱 어울리는 냉짬뽕!!!!
해산물도 팍팍!들어가서 딱 제수탈이었어요.









모든 메뉴가 색다르고,

면이 정말 탱글탱글한 시화지구중화요리에요~
다음엔 모임장소로 예약해

코스요리를 맛보고 싶어지는곳이네요~~





031-319-2294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861-7 (트윈프라자A동)
경기도 시흥시 정왕대로 74

www.포청천.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