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남양주정육식당 별내소한마리 회식장소로 이만한곳없네용~~

by marimari 2016. 7. 9.





남양주정육식당 별내소한마리 회식장소로 이만한곳없네용~~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남양주정육식당 별내소한마리 다녀왔어요~
저렴한 가격의 소고기와 돼지고기! 원없이 푸짐하게 먹고도 부담없는 가격!!!
가족외식장소나 회식장소로 이만한곳이 없더라구요~~








식사메뉴도 다양하고 모임자리로 찾을시에는

소한마리,돼지한마리메뉴가 있어서
다양한 부위를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서 넘나 좋은곳!ㅋㅋ







소한마리는 500+500g에 39000원!
돼지한마리는 38000원으로 정말 착한가격이더라구요








질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부담없는 가격에 맘껏먹을수 있고
가족단위 손님들을 위한 어린이놀이방도 갖춰져있어서

편히 식사하기 좋은 맛집이되어준답니당~~








저희는 이날따라 지글지글 구워먹는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돼지한마리 메뉴를 주문햇어요
소한마리와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데,
돼지고기가 소고기만큼 질도 좋고 신선하더라구요~







돼지고기는 500그램이 500그램을 더한 가격이 삼만팔천원이에요~!!
주류 음류를 더한다고 해도 외식비용이

반값은 줄어드는것 같아요 ㅎㅎ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항정살에

특수부위까지 골고루 구워먹을수 있는 한마리메뉴!







삼겹살을 먹다가 1인분씩 다른 고기메뉴를 주문할수 없었는데
이렇게 한마리메뉴가 잇으니 고기도 질리지 않고 넘 맛있어요~







부위별로 기름기도 다르고 육질도 다르고 ㅎㅎ

구워먹는 맛이 나는 돼지한마리!
남양주정육식당 정말 좋네요~~^^







불판위에는 된장찌개가 보글보글 끓어가서

쫄아들면 육수도 다시 부어가며 먹을수 있어요
고기소스마져도 맛있는 수제소스!!~~








 반찬도 전부 맛있고 밥도 찰지고 맛난 남양주정육식당이에요
고급 메뉴들을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별내회식장소~~
단체석도 넉넉하고 술한잔 하며 편안하게 저녁식사하기 좋은 맛집이네요^^









배부르지만 후식(?)을 빼놓을수 없다면서 기어코 주문한

물냉면도 정말 시원하고 달짝지근해용~

안시켰으면 어쨌냐며 ㅎㅎ








푸짐하게 든든히 먹고도  계산할때는 일반 고기집의 반값이 나오는 별내식당~

정육식당이지만 요즘 흔히 찾아볼수 없는 고기집이에요 ㅎㅎ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008 센타프라자 203호
031-528-495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