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어린이대공원역맛집 건대이자카야 <니라이카나이>

by marimari 2016. 7. 5.




어린이대공원역맛집 건대이자카야 <니라이카나이>









비오는날 어울리는 사케한잔!
사케한잔하기 딱 좋은 건대이자카야 발견했어요~
초밥,사시미,돈까스,우동나베등 다양한 일식을

 맛볼수 있는 어린이대공원역맛집이에요
색다른 인테리어로 분위기도 나고~

사케한잔이 잘 어울리는 음식들이엇어요







어린이대공원역맛집 <니라이카나이>
가게 이름이 어찌나 생각이 안나던지, 몇번을 물어보고 찾아갔네요 ㅎㅎ


화양동에 위치한 건대 술집인데요
가게의 모든곳을 직접 작업하고 인테리어 했다고 해요
벽의 그림들 마져도 사장님의 손길~~ㅋㅋ
뻔한 인테리어가 아니라 새롭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저희가 안주로 주문한 모듬초밥과, 모듬사시미
초밥은 맛도 좋지만 식사메뉴도 되어줘서

배도 채우고 안주거리도 되어주고 좋은것 같아요








해산물을 좋아하는지라, 광어,연어,아카미,생새우,

초새우,가리비,새우장,불초밥등
종류별로 나오는 초밥들이 정말 반갑네요~








신선해보이는 회초밥과,색다른 초밥들이

 하나하나 식감도 맛도 달르니
한점 한점 먹을때마다 새로운 느낌이네요~~









모듬사시미는 작은걸로 주문했는데 종류는 4가지나 나와요


광어,연어,참치,사시미!

메뉴 하나하나가 예쁜 접시에

고급스럽게 담겨나와요~







꽤 도톰하게 나오구 사시미가 쫄깃하더라구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에서 한잔씩 하니
기분전환도 되고 좋더라구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음식도 잘나오는 건대이자카야~~!!
가끔씩 사케한잔 생각날때 찾아가야겠어요~







서울시 광진후 화양동 111-107, 지하1층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9길 26, 지하1층
010-3942-46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