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대성리펜션- 대성리엠티펜션으로 많이 찾는 모짜르트펜션-

by marimari 2015. 11. 5.

 

대성리펜션 모짜르트펜션

 

 

 

 

 

 

대성리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모짜르트 펜션

 

엠티촌으로 유명한 대성리라서

단체로 묵을수 있는 방들이 많아서

친구들이랑 여행오면서 대성리를 제일 먼저 떠올렸어요

 

 

 

 

 

 

별채 2동으로 되어있는데

우리가 묵은 방은 복층으로 되어있는 건물이었어요

 

 

 

 

 

 

 

 

복층이지만 다락방이 아닌

2층같은 구조구요

 

실내도 거의 가정집 같이 꾸며져 있어서

친구네집 놀러온거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주방도 깨끗하고 식기도 잘 준비가 되어있어서

음식 해먹기도 좋았어요

 

 

 

 

 

 

 

2층도 공간이 넓으면서

방도 넓고

 

아이들이 잇는 가족끼리 와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펜션 여기저기

작은 소품들로 인테리어를 잘 해놓으셔서

분위기도 예쁘고!!!!

 

족구장도 있어서

엠티와도 좋고 워크샵으로 와도 좋을거같고

 

 

 

 

 

 

 

역시 저녁에는 바베큐를 해먹을수 있어서

최고였지요~

 

왜 돌아오고 나면 기억나는건 바베큐 뿐이니 ㅎㅎㅎㅎ

 

친구들이랑 가족들이랑 단체로 놀러가기

딱 좋은거 같아요!!!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