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평창커플펜션- 강원도 대관령양떼목장 근처 스파펜션- 선영아사랑해펜션-

by marimari 2015. 10. 14.

 

평창커플펜션- 강원도 대관령양떼목장근처펜션- 선영아사랑해펜션-

 

 

 

 

 

 

 

강원도 대관령양떼목장을 가면서

근처에 평창에 펜션 예약을 했어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너무 예쁜 스파펜션을 발견하고는

바로 예약!!

 

선영아사랑해펜션에서

10월, 11월에는 할인도 해주시니

이 기회를 놓칠수없었어요

 

 

 

 

 

 

 

펜션에 딱 들어서는 순간

여기가 내가 예약한 펜션이 맞나 의심이 들 정도로

너무 예뻤어요

 

펜션에는 필요한 정도의 사진만 있었고

이렇게 예쁜 사진은 없었는데 말이죠 ㅎ

 

 

 

 

 

 

 

너무 마음에 들어요

 

방에 들어가기 전에

카페 구경하면서 보는데

아기자기하고

보드게임도 있고~

 

 

 

 

 

 

조식도 챙겨주시는 센스!

요즘은 조식이 없는 펜션도 많더라구요

 

 

 

 

 

 

펜션에 너무 예쁜 그네가 있었는데

주변에 풀이랑 꽃이랑 있어서

더 예쁘게 보였던거 같아요

 

완전 포토존이예요!!

 

그냥 막 찍어도 너무 예쁘게 나오고 ㅎ

 

 

 

 

 

 

 

우리가 묵은 오렌지룸

 

방이 5개가 있는데

5개가 모두 독채라서

방해받을일도 없구요

 

왼쪽에 회색은 스파

가운데는 방

오른쪽 흰색은 바베큐장이에요!!

 

 

 

 

 

 

 

스파는 모든방에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예약할때 꼭 확인하고하세요!!

저희는 다행히 오렌지방이 남아있었어요~

 

 

 

 

 

 

 

제트스파!!!!

 

완전 좋아요~

 

스파하는거 완전 좋아하는데

딱 이렇게 피곤을 풀어줄수있는 제트스파라니 ㅎ

 

 

 

 

 

 

 

방에 들어오면

원목의 벽과

오렌지색깔!!!!!

 

따뜻한 느낌이 나서 완전 좋았어요 ㅠㅠ

 

 

 

 

 

 

 

 

방은 반 복층구조이더라구요

 

1층은 거실

2층은 침실이구요

 

 

 

 

 

 

 

주방은 1층과 2층 사이에 있는데

작은 공간이지만

간단히 음식해먹기 좋았구요

 

 

 

 

 

 

화장실에 월풀스파도 있었어요~

 

제트스파가 없었다면

이걸 맘껏 즐겼겠지만

우리는 제트스파를 맘껏 즐겼지요 ㅎ

 

 

 

 

 

 

 

세면대조차도

엄청 센스있었어요!!!!

 

이런 세면대는 집에 하나 두고싶네요 ㅠㅠ

 

 

 

 

 

 

 

침실은 이런 구조예요!!!

 

블라인드를 다 치면

밖에서 안이 안보이구요

티비와 화장대까지!!!

 

그리고 침대에 이불도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그리고 하나의 포인트

 

절대 모르고 있다가

누웠을때 발견한

하늘에 뚫려있던 창문!!!

 

밤에 별이 보이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1층은 이런 모습이예요!!!

 

조용하고 깨끗한 펜션에서

하루를 보내니

기분도 좋고 ㅎㅎㅎ

 

 

 

 

 

 

 

바베큐장은 방마다

각각 있어서

따로 바베큐를 먹을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주차공간 넉넉하니까

걱정 안하고 와도 되구요

 

한글날 연휴를 이용해서 다녀왔는데

곧 스키철 다가오면 웰리힐리로 오면서

다시한번 와야겠어요!!

 

좋다 선영아사랑해펜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