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월곶전어 맛집- 월곶횟집 진애연은 회식장소로도 좋은거 같아요-

by marimari 2015. 9. 18.

월곶전어 맛집- 월곶횟집 진애연은 회식장소로도 좋은거 같아요-

 

 

 

 

 

 

가을에는 역시 전어죠!!!

 

월곶횟집에서 전어세트를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전어구이, 전어회무침 완전 입에 군침이 돌아요 ㅎ

 

 

 

 

 

 

 

규모가 커서 회식장소로도 좋고

방이 있어서

손님 접대용으로 좋을거 같아요!!

 

 

 

 

 

 

 

회도 엄청 신선해도 좋았지만

스끼다시가 다 맛있더라구요

 

직접 하나하나 신경쓰는거 같더라구요

 

 

 

 

 

 

 

튀김도 바로 튀겨져서 나온거 같고

 

 

 

 

 

 

 

 

조금이었지만 장어과매기쌈도 맛있었구요 ㅎ

 

 

 

 

 

 

 

너무 맛있었던

전어회무침

 

가을에 집나간며느리도 돌아온다는

전어를 이렇게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매콤새콤하면서도

입에서 살살 녹아요~~~

 

가을에만 즐길수있는거니까

꼭 챙겨먹어야해요

 

 

 

 

 

 

 

특히나 가을이면 생각나는

전어구이

 

통통하게 살이 올라있는데

자연산 전어라서 비리지도 않고

너무 고소하고 좋은거 같아요

 

 

 

 

 

 

 

역시 가을철 별미는 전어네요 ㅠㅠ

아 가을 끝나기 전에 열심히 먹어야겟어요

 

 

 

 

 

 

회도 완전 싱싱해서

씹는 식감도 좋고

너무 좋았어요

 

역시 회는 진애연이네요

 

 

 

 

 

 

 

마무리로 매운탕까지 먹으면

깔끔하고 좋아요

 

2명이서 먹었더니

매운탕은 귀여운 냄비에 담겨 나왔는데

많지도 않고

딱 좋은거 같아요

 

 

 

 

국물에 밥 말아먹으니

딱 좋은거 같아요~~~

 

전혀 양이 적지않은

푸짐하게 나오는 진애연 완전 좋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