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부산 사상역 맛집 사상한우 맛있는곳 조선의 한우

by marimari 2014. 10. 10.


부산 사상역맛집 사상한우 맛있는곳 조선의한우






정말 맛있는 한우가 있다기에 간 

사상역에 있는 조선의 한우예요.

육고기, 특히 한우라면 눈 번쩍뜨고 달려가기에

망설임없이 방문했습니다 ^^







조선의 한우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벽에 손수 그린 벽화들와 기와로 꾸며진 밖과 안이 

깔끔하고 조선시대 한옥집에 온 느낌이었어요 ㅎ


게다가 복잡한 사상역인데 주차공간까지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주차걱정이 없어서 더 좋았답니다 ^^






한우를 기다리면서 나온 밑반찬이예요. 

특히나 저기 나온 상추와 채소들을 넣은 무침이

새콤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드디어 투뿔등심이 나왔는데

두께가 정말.... 계단올라가도 될것 같아요 ㅎ

마블링도 너무 좋고 보자마자 한우에게 첫눈에 반했어요♥



등심의 불쇼

먹는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ㅎㅎㅎㅎ 

등심이 두껍기 때문에 이렇게 불쇼로 익혀주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게 해주는 거래요. 세심한 조선의 한우


처음보는 등심불쇼에 놀람을 잊지 못했어요~

불쇼 짱짱!







불쇼가 지나고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셨어요

안에 육즙이... 살아있네?ㅎ

고기를 써는 소리까지 경쾌하게 들리는거면

저 한우 정말 사랑하는게 맞나봐요 ㅎㅎ





양파와 버섯과 마늘까지 ★

고기가 타지 않도록 저렇게 얹혀서 먹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밑반찬으로 나온 야채들과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한입 크기로 잘 썰어 있어서 먹기도 너무 좋았답니다.




고기를 먹었으면 된장찌개도 먹어줘야죠^^

조선의한우에서는 돌된장찌개가 있는데

한우를 구웠던 돌판을 닦에낸 뒤에 달아오른 돌판에

된장찌개를 넣고 끓여요 ~


된장지깨를 넣어주는데 헉~ 했어요

된장찌개에 들어가는 고기가 엄청나요♥

사랑해요 조선의 한우...ㅋ







된장 2인분을 시켰답니다.

된장찌개가 끓으면 그때 밥을 넣고 숟가락으로

밥을 눌려주면서 비벼주면 되요~


된장이 좀 졸였으때 먹으면 굿!






돌된장찌개 ㅠㅠ

한우도 정말 맛있었지만 돌된장찌개먹으로 한번 더

오고 싶어요 ㅠㅠㅠㅠ 된장찌개에 들어가는 한우도

정말 많고 맛도 정말 맛있어요! 게다가 밑반찬으로 나온

새콤한 김치와 함께 먹으면 밥도둑


한우와 된장찌개가 맛있는 조선의 한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