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백사장항횟집 추천- 안면도가볼만한곳- 온누리회타운

by marimari 2014. 9. 25.

 

백사장항횟집 추천- 안면도가볼만한곳- 온누리회타운-

 

 

 

 

 

 

안면도 대하축제가

곧 시작해요 ㅠㅠ

 

그걸 알았다면 다음주에 다녀올걸 그랬어요 ㅠㅠ

 

대하축제는 9/27-10/26까지라고 하니

대하축제를 노리고 계신분들은

기간 맞춰서 다녀오세요!!!

 

 

 

 

 

 

안면도에 갔으니

회를 먹어야 겠죠?

 

맛있는 회는 백사장에서 가장 큰 온누리회타운에서 ㅎㅎ

 

 

 

 

 

 

이렇게 야외에 자리도 있고

안에도 엄청 많아요!!!

 

저녁에 밖에서 먹으면 경치가 진짜 좋을꺼 같아요

해상인도교도 보고!!

 

 

 

 

 

 

 

물론 안에서 먹어도

해상인도교는 잘 보여요-

 

창문이 엄청 넓거든요 ㅎㅎ

 

 

 

 

 

 

 

스끼다시도 너무 잘 나왔어요-

 

해산물도 너무너무 신선하고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ㅎㅎ

 

 

 

 

 

 

 

특히나 멍게도 신선하고 전복도 신선하고!!

완전 맛있었어요!!

 

바다의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그런 맛이었거든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상차림도 너무 마음에 들구요!!

 

 

 

 

 

 

 

스끼다시가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회도 금방 나왔어요!!!

 

회도 푸짐해서

맛있게 맛있게 먹었지요-

 

 

 

 

 

 

 

 

 

 

끊임없이 이어지는 스끼다시의 먹방-

스끼다시 잘 안먹는 편이지만

맛있으니까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회는 진짜 최고였어요!!!

 

두껍게 썰어주셨지만

식감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질기지도 않고 꼬득꼬득 씹히는 회가 기가막히더라구요 ㅎ

 

역시 바닷가에서 먹는건 맛이 달라요~

 

 

 

 

 

 

 

 

 

쌈싸먹고 찍어먹고

먹고 먹고 먹어도 질리지도 않고

바다를 안주삼아 계속 들어가요 ㅎ

 

 

 

 

 

 

 

 

그리고 이건 또하나의 별미!!

 

아나고볶음이예요-

 

아나고 엄청 좋아하는데

결국 참지못하고 시켰는데

절대 후회하지 않을 그런맛이죠!!

 

 

 

 

 

 

 

깻잎과 각종 야채가 장어와 어우러지고

매콤한 양념 색깔을

사진으로 다시봐도 군침이 도네요 ㅠㅠ

 

또 먹고싶어요!!

 

 

 

 

 

 

 

 

회 만큼이나 다시 생각나는

아나고볶음~~~~

 

 

 

 

 

 

 

야채와 함께 그냥 먹어도

장어의 맛과 양념의 맛이 잘 어우러지지만!!

 

 

 

 

 

 

 

역시 이렇게 깻잎에 싸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마무리로는 역시 매운탕~

 

매운탕에는 반찬이 몇가지 더 나오는데요!!

간장게장까지 나와요 ㅎ

 

대박~~~~

 

 

 

 

 

 

 

 

매운탕 국물도 진하고 너무 맛있고!!!

아나고볶음을 먹다가 매운탕을 먹으니

더 개운하고 맛있는거 같았어요!!!

 

 

 

 

 

 

멀리서도 사람 바글바글한게 보이는

해상인도교!!!!

 

진짜 너무 멋있는거 같아요 ㅎ

 

그리고 안면도 온누리회타운은

진짜 맛있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