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연안부두횟집 추천- 인천전망좋은횟집- 일억조횟집-

by marimari 2014. 8. 18.

 

 

 

연안부두횟집 추천- 인천전망좋은횟집- 일억조횟집-

 

 

 

 

 

 

기분전환을 위해 떠난 인천행-

인천 어디로 갈까 많은 고민끝에

연안부두쪽으로 가기로 했어요!!

 

모래사장도 좋지만

부둣가의 바쁜 분위기도

가끔은 좋더라구요~

 

그래서 연안부두로 향했답니다 ㅎ

 

 

 

 

 

 

 

그리고 우리의 배를 채우기 위해 들어간곳은

일억조횟집이예요!!

 

건물이 좀 큰 편이어서

멀리서도 딱 보이더라구요~~

 

찾기 쉬웠어요!

 

 

 

 

 

 

 

스끼다시도 맛있고

해물이 신선하고

 

연안부두에 있어서 그런지

회도 신선하고 스끼다시도 신선하고

 

 

 

 

 

생가리비의 맛에 빠졌어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고~

비리지도 않고 ㅎ

 

 

 

 

 

 

 

스끼다시는 다양했어요!!

그냥 요리들이 나온다고 할수있을정도로

스끼다시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

 

 

 

 

 

 

 

 

마끼도 맛있게 하나씩 집어서

냠냠냠~

 

 

 

 

 

 

 

다같이 맛있게 스끼다시를 먹고있으니

회가 나왔어요!!!!

 

스끼다시도 많이 주셔서

아직 다못먹었는데 말이죠 ㅎㅎㅎ

 

 

 

 

 

 

 

회가 나왔어요~

 

저희는 이억조 메뉴를 주문했는데

우럭이랑 도미가 나왔어요!!

 

푸짐하게 가득가득 두툼두툼!!

 

 

 

 

 

 

 

 

회가 쫄깃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역시 이 맛에 회를 먹지요 ㅎ

 

기분전환하기 딱 좋았어요!!!

 

 

 

 

 

 

 

 

회를 다 먹고 나면

알밥이랑 매운탕이 나와요~

 

같이 먹어도 맛있고

따로 먹어도 맛있고~~

 

 

 

 

 

 

 

회 먹고 매운탕을 안먹으면

섭섭하자나요 ㅎㅎ

 

그러니까 맛있게 매운탕까지 먹고나면

기분이 언제 안좋았는지 생각도 안날정도로

기분이 좋아져요!!!

 

신선한 회도 먹고

연안부두에 바람쐬러 오신다면

일억조횟집을 추천해드리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