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속초 아바이마을맛집- 진미막국수 옆 속초먹거리 연꿀빵-

by marimari 2014. 8. 12.

 

속초 아바이마을맛집- 진미막국수 옆 속초먹거리 연꿀빵-

 

 

 

 

 

 

사찰에서만 만날수 있던 연꿀빵의 본점이

속초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속초에 들른김에 연꿀빵을 사러 들렀어요!!

 

고속터미널이랑 멀지도 않고

이마트, 아바이마을 쪽에 있어서

터미널에서 버스타기 전에 여유가 있어서 바로 갔지요~

 

 

 

 

 

 

 

연꿀빵, 부각, 개똥쿠키를 판매하고 있나봐요!!

 

우선 전 연꿀빵이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ㅠㅠ

 

 

 

 

 

 

내부는 깔끔한 전통 찻집 분위기였어요~

 

차를 마실수 있는건가 싶었는데

앉아계시면 차를 드리겠다고 하셔서

아직 아무것도 안샀다고 했더니

방문만 하셔도 무료로 차를 주신다는 ㅠㅠ

 

감동이예요~

 

 

 

 

 

 

 

 

테이블에 이렇게 다기가 놓여있었는데

차는 여기다가 따라 주셨어요!!

 

엄청 대접을 받는 그런 기분이더라구요 ㅎ

 

 

 

 

 

 

 

입구에 연꿀빵, 부각, 개똥쿠키가 차례로 놓여있었는데

우리는 연꿀빵을 샀어요!!

 

하나는 까서 차와 함께 먹고

두개는 사서 하나는 집에서 하나는 선물로~

 

 

 

 

 

 

쭈욱 쌓여있었는데

마음같아서는 더 사고 싶었지만

홈페이지에서도 살수있다고 해서 참았어요!!

 

전 왜 그동안 홈페이지에서 살수있지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요?

 

 

 

 

 

 

 

한쪽에는 다기부터 차도 팔고 다양한 것들을 팔고 있었어요

아기자기 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다기를 살까 고민했지만

괜히 사가도 한번도 안쓸까봐

다음에 정말 사고싶을때 와서 사기로 햇죠

 

 

 

 

 

 

 

우리가 구매한 연꿀빵과

공짜로 주신 차~

 

연꿀빵을 차랑 먹으니까

더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ㅎ

 

 

 

 

 

 

 

상자를 한번 열면

설명이 써있는데

간단히 줄이자면

마와 연근이 들어가있고

통단팥이 들어간 앙금이 있고

많이 달지 않다는 내용이죠 ㅎ

 

 

 

 

 

 

이렇게 밀봉이 되어서 포장이 되어있어요~

 

8개가 들어있어서

살짝 비싼감은 있지만

재료들이 유기동 마와 연근이고

모든 재료가 다 천연재료라고 하구요

재료도 좋고, 맛도 있으니 비싸도 맛있게 냠냠~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느낌이랄까?

많이 달았다면 쓴 커피가 생각났겠지만

많이 달지않으면서도 달콤한 맛이 나는게

팥의 단맛이 은은하게 나는거 같아서

차와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절이 아니면 만나기도 힘든 연꿀빵!!

이제 속초 여행왔다가 모두 맛보고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