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대구동구맛집- 대구삼겹살맛집- 동호로2길 왕돌판삼겹살전문점-

by marimari 2014. 6. 13.

 

 

 

 

대구동구맛집- 대구삼겹살맛집- 동호로2길 왕돌판삼겹살전문점-

 

 

 

 

 

 

 

 

육질로만 승부한다는

삼겹살전문점이 새로 생겨서

먹고왓어요 ㅎㅎ

 

이름은 동호로2길 왕돌판삼겹살전문점

 

가게가 있는 이 길이 동호로2길이라는 ㅎ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내부는 깔끔깔끔

 

넓고 시원해서 회식장소로

엄청나게 모여들것만 같은 예감이~~

 

 

 

 

 

 

 

 

모듬스페셜을 주문햇어요!!!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완전 푸짐해보여요!!!

 

진짜 육질로 승부하시나봐요

고기가 좋아보이죠?

 

 

 

 

 

 

 

 

 

함께 나오는 버섯,감자,떡,소세지 ㅎ

 

추가해서 먹을수 있는거 같은데

우리는 우선 먹어보고 부족하면 시키기로 했어요!!!

 

작은 소세지가 왠지 귀여어요 ㅎㅎ

 

 

 

 

 

 

 

상차림은 깔끔한데

불판이 엄청 커서

개인 공간이 조금 좁아요 ㅎㅎ

 

숟가락 간당간당하게 올라가있는거 보이시죠?

 

처음에는 불편햇는데

먹다보니 별 상관은 없더라구요 ㅎ

 

 

 

 

 

 

 

 

불판이 큰 이유?

 

불판에 올라가는게 많아요 ㅎㅎㅎ

고기와 버섯, 그리고 김치,부추,콩나물도 올라가고

 

이렇게 가득 올라가니

불판이 작으면

한꺼번에 구워먹을수가 없어요 ㅎ

 

 

 

 

 

 

 

알아서 다 구워주는 좋은 집이예요!!!

그래서 먹을때 까지는

고기에 손 댈일이 없어요~~

 

고기의 잡내를 잡아주고

육즙을 잡아주는데 한 몫을 한

불쇼!!!!!!!

 

이 불쇼 때문이라도 불판이 커야겠어요 ㅎ

 

 

 

 

 

 

양파에 계란후라이를 하고 치즈를 올려줘요~

 

양파에 계란후라이를 하는건

진짜 센스만점인거 같아요~

 

이렇게 하면

계란 모양을 예쁘게 잡을수도 있고 ㅎ

 

 

 

 

 

 

 

 

고기를 자르니 더 자리를 차지하기 시작했어요 ㅎ

 

완전 푸짐하죠?

 

고기가 이제 서로 섞이기 시작했는데

삼겹살이랑 항정살만 좀 구분이 되고

목살과 가브리살은 구분불가... ㅎㅎㅎ

 

 

 

 

 

 

 

 

고기와 같이 구운 김치와 콩나물을 함께 먹으면

좀더 부드럽고 매콤한 맛을느낄수있어요!!!

 

 

 

 

 

 

 

 

분명 고기가 많은듯 했지만

먹다보면 진짜 순식간이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야채무친거에 먹어도 맛있고

 

야채무침은 재래기라고 한다는데

처음에는 못알아들었어요 ㅎㅎ

 

근데 재래기 사진은 어디갔지 ㅎㅎㅎㅎ

 

 

 

 

 

 

 

 

다 먹고 볶음밥 준비~~~

 

불판을 깨끗이 닦고

볶을 준비를 해요~

 

 

 

 

 

 

 

 

밥과 김치, 김 ㅎㅎ

너무 좋아하는 볶음밥~

 

 

 

 

 

 

 

 

원래 고기를 좀 남겨서 같이 볶아 먹을라고 햇는데

아무 생각 없이 너무 맛있어서

고기를 다 먹어 버렸어요 ㅠㅠ

 

 

 

 

 

 

 

 

하트모양으로 예쁘게 볶아진 볶음밥!!

 

하지만 10분도 되지않아

저 예쁜 하트는 다 사라지고

불판만 남았더랬죠 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아무래도 엄청 맛있는 맛집으로 떠오를것만 같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