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대학로삼겹살맛집- 대학로고깃집 하면 바로이집이에요-

by marimari 2014. 6. 10.

 

 

 

 

대학로삼겹살맛집- 대학로고깃집 하면 바로이집이에요-

 

 

 

 

 

 

 

 

 

 

대학로 공연을 좋아하시는 이웃님들

지금당장 대학로로 렛츠고~

요즘 정말 재미난 공연이 많이 있더라구요

블링블링이라는 연극을 보고왔는데요...보는 내내 웃음을 멈출 수 없었네요ㅎㅎ

 

내용은..............

직접가서 보시도록 하시구요!!ㅎㅎ

 

연극이 끝나고 난 뒤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대학로 삼겹살 맛집 촌놈에 다녀왔어요

 

 

 

 

 

 

 

 

 

 

가게도 넓고 깔끔하구요

은은한 분위기의 조명이 느낌있던데요?ㅎㅎ

 

목살도 땡기고 삼겹살도 땡기네..?

에잇 삼겹살로 결정!!

오빠는 배가 많이 고팠는지

따로 도시락도 하나 주문하네요

 

 

 

 

 

 

 

 

 

 

특별한 기본찬은 없지만

깔끔하니 잘 나오구요

 

삼겹살을 찍어 먹을 소스는

콩가루,양파소스,고추장소스

이렇게 세가지 소스가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론 콩가루 강추ㅎㅎ

 

 

 

 

 

 

 

 

 

 

먼저 오빠가 주문한

촌빨도시락이 나왔어요

 

이집 삼겹살은 한번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조금~아주조금~시간이 걸리더라구요

 

그럼 먼저 촌빨도시락을

열어볼까요?

 

 

 

 

 

 

 

 

 

 

잠시동안 옛추억을 떠올리게

만들었던 촌빨도시락ㅎㅎ

 

밥, 계란후라이, 고추장

볶음김치, 고기, 김이 들어가있느데요

 

뚜껑을 닿고 열심히 흔들어

주기만 하면 완성ㅎㅎ

 

 

 

 

 

 

 

 

 

 

보기엔 이것 저것 넣고

짬뽕한 볶음밥이지만

맛 하나만큼은 예술~!!ㅎㅎㅎ

 

특별한 재료가 들어간것도아닌데

정말 맛있어요~!!

 

집에서도 똑같이 해봤는데

왜 이 맛이 나질 않는지ㅎㅎ

 

 

 

 

 

 

 

 

 

 

도시락을 열심히 먹다보니

드디어 초벌삼겹살이 등장합니다!!

 

아직 사진도 안찍었는데

불판위로 고기를 올리려는 오빠를 제재하고

사진 한장 찰칵~!!ㅎㅎㅎ

 

 

 

 

 

 

 

 

 

 

삼겹살이 나올 동안

미리 달궈두었던 불판위로

삼겹살과 김치를 함께 올려

구워주기 시작해요

 

확실히 한번 초벌이 되어서인지

고기가 빨리 익네요

 

성질 급한 저희오빠에겐 더욱이 굿~ㅎㅎ

 

 

 

 

 

 

 

 

 

 

금세 맛있는 삼겹살이 완성되었어요~

 

먹음직스런 삼겹살의

비주얼에 침한번 꼴깍ㅎㅎ

 

 

 

 

 

 

 

 

 

 

먼저 말씀드렸지만

개인적으론 콩가루 소스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ㅎ

 

삼겹살의 식감도, 맛도 어찌나 좋던지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한번 초벌을 하면, 고기의 잡내도 제거되고

기름기도 빠지기 때문에

훨씬 맛있다고 하더군요....오~~ㅎㅎ

 

 

 

 

 

 

 

 

 

 

향긋한 깻잎위에

콩가루를 콕 찍은 삼겹살과

기본찬들을 올려

한쌈 싸먹어도 역시 굿~!!

 

초벌을 해서 그런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확실히 고기맛은 좋았어요ㅎㅎ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다며

저에게 자꾸만 권유를 하는지....

근데 진짜 더 맛있네여ㅎㅎ

 

 촌빨도시락을 시키시면

이렇게 드셔보세요

 

 

 

 

 

 

 

 

 

 

계산을 하고 가게를 나오면서야 봤네...

촌놈에서 사용하는 돼지는 국내산 한돈ㅎㅎ

 

재밌게 연극도 보고

맛있는 삼겹살도 먹고

대학로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