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안산맛집추천- 고잔동레스토랑- 레시피나인 Recipe#9

by marimari 2014. 5. 27.

 

 

 

안산맛집추천- 고잔동레스토랑-

 

 

 

 

 

 

요즘 뜨고있는 레스토랑

레시피#9 이 안산에도 생겼어요!!!

 

맛있고 분위기가 좋다고 자꾸자꾸 여기저기서 말해줘서

가보고 싶었는데

고잔동에 생겼어요!!

 

고잔동레스토랑을 접수하겠네요 ㅎ

 

 

 

 

 

 

 

분위기는 좋았어요!!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조용하지도 않고!!!

 

자유로운 음악과 함께

맛있는 저녁을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는 몰라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뭐든 새거같은 느낌이랄까?

 

 

 

 

 

 

 

 

그리고 끊임없이 이어질

우리의 수다를 끊어준 메뉴들~~

하나하나 나오는데

눈을 뗄수가 없었어요!!

 

맛있는건 알고있었지만

비쥬얼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연어샐러드는 훈제연어와 레몬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연어 킬러인 우리한테 완전 딱 맞는 메뉴엿죠

 

순식간에 사라지는 연어들 ㅎ

 

 

 

 

 

 

 

 

이건 너무 궁금햇던 비스마르크피자~~

위에 계란이 올라가 있는데

완숙이 아닌 반숙이라는 사실!!

 

그래서 살짝 터트려서 노른자와 함께 먹으면

입에 고소한맛 추가요!!

 

 

 

 

 

 

 

 

이건 바베큐샐러드플레이트!!!

점입가경으로 나오는 음식들이 점점 맛있어져요

 

최고인줄 알았던 연어를 이기는 피자가 나오더니

피자를 잊게하는 엄청난 바베큐플레이트 등장!!!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고

샐러드도 맛있고!!

 

안 맛있는게 없어요 ㅎㅎ

 

 

 

 

 

 

이렇게 예쁜 음식들이

나중에는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 ㅎㅎ

 

우린 정말 너무 잘먹지만

음식이 너무 맛있는것도 한 몫했어요!!

 

 

 

 

 

 

 

 

마지막까지 잊을수 없던 스테이크!!!

그 맛을 절대 잊지 않겠노라 다짐햇는데

벌써 그 맛을 잊은거 같아요 ㅠㅠ

 

조만간 가서 그 맛을 다시 느껴야겟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