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속초횟집 추천- 속초스끼다시많이나오는횟집-

by marimari 2014. 5. 26.

 

 

 

 

속초횟집 추천- 속초스끼다시많이나오는횟집- 우와싱싱하다횟집

 

 

 

 

 

 

 

 

이름에서부터 싱싱함이 가득 전해지는 횟집

싱싱한 해산물과

푸짐한 스끼다시가 인상적이었던 횟집

우와싱싱하다횟집에 다녀왔어요ㅎㅎ

 

저희의 숙박문제까지 해결했던 곳이에요

3층은 민박을 하고 있거든요ㅎㅎ

 

 

 

 

 

 

 

 

일단 민박에 관한 내용은 패스~

 

우와싱싱하다횟집의 메인은 당연히

푸짐한 한상차림이거든요ㅎㅎ

 

저희는 모듬회를 먹고왔는데요

민박한다고 더 주신건가??라는 생각이들만큼

푸짐하게 한상을 차려주시더라구요

 

 

 

 

 

 

 

 

처음엔 아무 말도 못하겠더라구요

 

뭐가 나오고 있는지도 모를정도로

정신없이 이것저것 푸짐하게 차려지는데

뭘 뭔저 먹어야될지

행복한고민에 빠지게되더라구요ㅎㅎ

 

 

 

 

 

 

 

 

푸근한 인상의 사장님께서

회는 물론이고 상위에 올라오는 모든 해산물은

냉동이 아닌 지역앞바다에서

나오는 생물만 사용하신다고 하셨는데요

먹어보니 느낄 수 있었어요

해산물들의 싱싱함을 말이죠 ㅎㅎ

 

 

 

 

 

 

 

 

기타 다른 스끼다시들도

금방 만들었는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히 튀김류 스끼들은

갓 튀겨낸듯한 바삭함이 좋았어요

 

 

 

 

 

 

 

 

다양하고 푸짐한 스끼다시도

좋았지만, 역시 회에 눈이 갈 수 밖에없었습니다

 

도톰하게 손질 되어 나온 횟감이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

모듬회의 비주얼만으로도 입안가득 침이고이게 되버리네요

 

 

 

 

 

 

 

 

초장이나 와사비간장에

살짝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워낙 싱싱해서그런가

확실히 회는 산지에서 먹어야된다는걸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네요ㅎㅎ

 

 

 

 

 

 

 

 

스끼다시로 회나오는집 보셨나요?ㅎㅎ

이것저것 맛볼 수 있어 더욱 좋은 우와싱싱하다횟집!!

 

 

 

 

 

 

 

 

어찌나 잘 먹던지

워낙 잘먹는 친구들인건 알고 있었지만

다시한번 대단한 친구들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처음엔 다 먹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푸짐했던 한상을

결국 깨끗하게 클리어 해버리네요ㅎㅎㅎ

 

 

 

 

 

 

 

 

서비스로 나온 생선조림과

밥한공기만 있어도 한끼식사를

해결하기에 충분한것같네요

 

양념맛이 딱 제스타일이었어요ㅎㅎ

 

 

 

 

 

 

 

 

친구들에겐 술안주~

저의 속을 든든하게 채워준 매운탕이에요

매운탕에 들어가는 재료도

아낌없이 팍팍 쓰셧더군요ㅎㅎ

 

 

 

 

 

 

 

 

싱싱한 회와 해산물, 스끼다시에 매운탕까지~

정말 배터지게 먹었네요ㅎㅎ

 

속초엔 많은 횟집들이 있지만

이집은 누구나 만족할 수 밖에 없을것같아요

우와싱싱하다횟집!!!

꼭 기억해 두고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방문해보고싶은 맛집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