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대성리펜션- 대성리엠티촌 단체펜션- 모짜르트펜션-

by marimari 2014. 4. 14.

 

 

 

대성리펜션- 대성리엠티촌 단체펜션- 모짜르트펜션-

 

 

 

 

 

 

 

 

대성리로 친구들이랑 놀러갔어요!!!

여럿이서 가기에는 역시 작은 펜션보다는

단체펜션으로 가는게

놀기도 좋고 편해요 ㅎㅎ

 

그래서 우리가 선택한 모짜르트 펜션

독채에 복층으로 이뤄져 있어서

아무리 웃고 떠들어도 옆 방 신경쓸 일이 없어요

 

 

 

 

 

 

 

 

앞에 한채, 뒤에 한채

이렇게 서로 거리도 있으니까

저쪽에 우리 소리가 들렸는지는 몰라도

우리가 놀때 다른 펜션의 소리는 하나도 안 들렸어요!!

 

 

 

 

 

 

 

 

복층 구조인데

1층은 거실에 피아노도 있고 티비도 있고

방도 있고 주방도 있고

 

 

 

 

 

 

 

 

 

2층에도 방이 있고

2층에는 이렇게 분위기가 좀더 색달라요

 

이것저것 소품도 있고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도 나서 좋아요!!!

 

위에 올라오면 내려가기가 싫어져요 ㅎㅎ

 

 

 

 

 

 

 

 

 

위험한 곳에 있는 공룡 인형!!

그러나 사악한 우리는 아무도 공룡인형을 구해주지 않았어요!!!

 

사진찍고 웃기만 하고!!! ㅜㅜ

결국 우리가 도착한 순간부터

나오는 그 시간까지 계속 그자리에...

 

 

 

 

 

 

 

 

방은 넓고

이불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워낙 누워서 얘기를 하는걸 좋아하는 우리라

이불깔고 방바닥에 누워서 한껏 떠들고

바닥도 따끈따끈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주방도 깔끔해서

아침 해먹기도 좋았어요~~~

 

 

 

 

 

 

 

 

저녁은 당연히 바베큐파티~~~

2층 뒤로 바베큐 공간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제 저녁에 춥지도 않고

바베큐 먹기 딱 좋더라구요

 

 

 

 

 

 

대성리가서 재밌게 놀고

배 터지게 먹고

너무 신나서 1박2일은 너무 아쉽게 느껴지더라구요

 

저렴하니까 조만간 또 놀러가야겟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