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제주시 게스트하우스 추천- 애월게스트하우스- 바람이머물다-

by marimari 2014. 4. 28.

 

 

 

 

제주시 게스트하우스 추천- 애월게스트하우스- 바람이머물다-

 

 

 

 

 

 

 

 

 

6월달이면 결혼을하게 되는

예비신부인 저의 절친과 함께한 2박3일간의

행복했던 제주도 여행,

 

2박3일이라는 시간동안 숙박비도 만만치 않다는...ㅠㅠ

이곳저곳 알아보고난 후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을 하기로 했어요

 

 

 

 

 

 

 

 

 

 

2박3일동안 너무 편안하게~

즐겁고 행복한 추억 가득 안고 올 수 있었던

게스트하우스 바람이머물다에요

 

애월 해안도로 근처에 위치한곳인데요

저희는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갔는데,

하귀2리 정류장에서 내리면 2분정도 걸어가면

어렵지 않게 금방 찾아갈 수 있어요~ㅎ

 

 

 

 

 

 

 

 

 

 

반갑게 저희를 맞아주시는 리즈님~

사장님 호칭 비슷한거에요ㅎㅎ

굉장히 젊은 사장님이셨는데요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ㅎㅎ

 

게스트하우스 안으로 들어서면

먼저 거실로 향하는 복도가 보여요

복도 양쪽으로 큼직한 책장이!!!?

 

아직 책이 많이 채워져있진 않았지만 다 채워지고나면

어마어마한 양이 되겠는걸요?

 

 

 

 

 

 

 

 

 

 

복도를 지나오면 환상적인뷰를 자랑하는

거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이곳에서 저녁도 먹고, 파티도하고

누워서 음악을 듣거나 책도보며 여유를 즐겼던 공간이죠

 

 

 

 

 

 

 

 

 

 

정말 이곳을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바람이머물다

커다란 통유리 너머로 제주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전망좋은 장소에요

 

가슴이 시원하게 뻥뚫리는듯한 기분~?

 

 

 

 

 

 

 

 

 

 

어디 멀리 갈 필요도없네요ㅎㅎ

거실에 앉아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고있을 때쯤

사장님께서 차도 한전 대접해주셨는데요

 

짜이가루와 생강,계피, 우유 등을 넣어 만든

짜이라고 하는 인도 전통차에요

부드럽고 연한맛이 굉장히 좋더라구요~ㅎ

 

 

 

 

 

 

 

 

 

 

저와 친구가 사용했던 바람이방이에요!!!

 

뽀송뽀송한 이불의 감촉에

기분좋게 잠이들 수 있었던 편안한방이었죠~
바람이방은 4인객실인데요,

나중에 꼭 친구들이랑 다시와보려구요!!

넷이서 한방에누워 오손도손 생각만해도 즐겁더라구요

 

 

 

 

 

 

 

 

 

 

너무나도 낭만적이었던 장소~

바람이방역시, 탁 트인 제주바다가 한눈에들어와요

 

침대에 누워 제주도의 멋진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휴식시간~

마치 영화속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이랄까요?ㅎㅎ

 

 

 

 

 

 

 

 

 

 

자리마다 선반과 콘센트가 있어

휴대폰 충전한다고 이곳저곳 들고다니지 않아도 되요ㅎㅎ

 

별것아닌것 같지만,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쓰신

싸장님의 센스에 다시한번 박수를 ㅎㅎ

 

 

 

 

 

 

 

 

 

 

화장실과 욕실로 통하는 복도엔

자투리목재를 사용해 직접만든 액자가 걸려있어요

 

웃으며 길을 떠난다

내가 갈수있는 그리고 내가가야할

길을찾아서 이젠 웃을수 있기에

 

제가 보기엔 너무 예쁘고 느낌있던데

이웃님들 보시기엔 어떠세요?ㅎㅎ

 

 

 

 

 

 

 

 

 

 

아침에 차한잔 들고 걷기 좋은

바닷가 쪽으로 나가다보면 작은 산책로도 있구요,

 

 

 

 

 

 

 

 

 

 

고기잡이 배들이 정박해 있는 항구도 한장 담아왔네요ㅎㅎ

 

 

 

 

 

 

 

 

 

 

친구와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해안도로를 산책하던 도중 만난 곳.

알록달록 독특한 느낌의 카페~엉클토니스라는 카페에요

 

외쿡인남편을둔 한국인여사장님이 운영하시던 곳이었는데요

만약 해안도로근처로 드라이브나, 산책가시면 한번가보세요

이 카페도 느낌이 참 좋네요ㅎㅎ

 

 

 

 

 

 

 

 

 

 

열심히 걸어다녀서 그런지 살짝 허기가~~ㅎㅎ

 

간단하게 뭐 먹을게 없나 여쭤봤더니!!

이러실필요까진 없는데...

싸장님 최고!!! 사장님께서 직접 햄버거도 만들어주셨어요~

 

사장님 음식솜씨...대박이에요!!!

 

 

 

 

 

 

 

 

 

 

수제햄버거는 물론

샐러드역시 대박...정말 대박!!

 

왠만한 가게에서 파는 음식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알고 봤더니, 사장님께선

이태리요리를 10년이상하셨더군요!!

어쩐지...ㅎㅎㅎ

 

직접 해주시는 저녁식사는 물론~~

저녁식사가 끝난후 직접만들어주신 안주들 역시 대박~

저녁메뉴도, 안주도 매일매일 바뀌는데 하나같이 맛있고

어디 맛집찾아갈 필요가없어요ㅎㅎ

 

 

 

 

 

 

 

 

 

 

저녁식사를 할때쯤 저녁노을이 지고있네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시간만 허락해 준다면,,

몇일이라도 더 지내고 싶었던 곳 바람이머물다~

멋진 장소에서, 멋지고 친절한 사장님을 만나

덕분에 너무 즐겁고 소중한 추억 한가득 만들고 가네요~!!

 

잘놀고, 잘먹고, 제대로 힐링하고 가요!! *_*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