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강촌스키장근처맛집-제이든가든수목원맛집

by marimari 2014. 3. 14.

 

강촌스키장근처맛집-제이든가든수목원맛집

 

 

 

 

 

강촌스키장근처맛집 닭갈비 맛있는 곳에 다녀왔어요

깻잎이랑 양배추가 많이 올라가 있는 닭갈비 집이에요

깻잎이 고소하니 맛이 좋네요

 

 

 

 

 

 

 

고소한 샐러드가 같이 나와요

닭갈비가 조금 매콤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샐러드랑 먹으면 달콤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깻잎이랑 양배추랑 고구마가 맛이 좋아요

같이 익혀서 먹으니 정말 맛 좋아요

깻잎 향과 맛이 잘 어울려져서 더 맛있는 맛을 내네요

 

 

 

 

 

 

양배추랑 떡이랑 함께 먹으니 맛이 좋네요

깻잎의 부드러운 향이랑 떡이랑 닭갈비 소스가 맛 좋게 어울려요

매콤 달달합니다.

 

 

 

 

 

고기 육질이 연하고 부드럽습니다.

쌈장에 찍어 먹으니 더 맛나요 ㅎㅎ

 

 

 

 

 

잘 익은 닭갈비를 깻잎에 올려서 쌈을 만들어주면 됩니다.

깻잎에 닭갈비를 올려서 ~

쌈을 싸서 먹으니 더욱 맛이 좋네요

 

 

 

 

 

 

닭갈비에는 역시 소주가 빠져서는 안되죠

맛있는 닭갈비에 소주

소주 한 잔 곁들이니 더욱 맛있는 닭갈비가 되네요 ㅎㅎ

 

 

 

 

 

 

 

닭갈비에는 볶음밥이 빠질 수 없죠

이 곳에는 콩나물까지 있네요

다른 곳에서는 콩나물은 찾아 보기 힘든데

콩나눌을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ㅎㅎㅎ

 

 

 

 

 

 

볶음밥이 정말 맛 좋아요

닭갈비 다 먹고 나서 밥은 역시 볶아야지 더 맛나요

여기에는 메밀막국수도 팔아서

메밀막국수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메밀막국수 맛이 좋네요

상추랑 계란이랑 다른 채소들이 들어 가 있어요

고기 먹고 후식은 메밀막국수로 ~

 

 

 

 

 

 

 

 

마지막 입가심으로 식혜를 먹었어요

식혜가 시원하니 맛좋아요

달달한 식혜를 마무리로 맛있는 닭갈비 식사를 마쳤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닭갈비입니다.

메밀막국수도 맛있고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용닭갈비도 판매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