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화성맛집~ 오산맛집~ 장어집

by marimari 2013. 3. 17.

 

 

 

 

 

 

 

★화성맛집~ 오산맛집~ 장어집

 

 

 

참숯 장어집

 

 

 

 

장어집

031-275-3333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보통리 12-13

 

 

 

 

 

 

 

 

 

 

참숯장어집... 참숯으로 장어를 구어서 인지 장어가 아주 맛있는 맛집...

 화성 맛집...장어집...

 

 

 

 

 

 

 

 

 

화성맛집...장어집 입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외식하기 아주 좋은곳이어요...

 

장어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고...주변 경관도 좋아서 나들이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숯불에 구워먹는 장어구이집 으로 숯불향도 좋네요~
장어집은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은 테이블식  이고....
2층은 좌식으로 단체손님을 받기 좋은 거 같아요~
1,2층이 내부에서 올라가는 복층형 이라서  올려다 보면 웅장한느낌이고 아주 커요

 

 

 

 

 

 

 

 

계절이 바뀌면 몸이 지쳐 몸에 좋은 보양식을 먹어줘야 한답니다...ㅋㅋ

 

장어는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먹을수록 몸에 좋답니다~

몸에 좋은 장어를 맛있게 먹는방법 이어요...ㅋㅋ

 

 

 

 

 

 

 

장어를 주문하니 상차림도 아주 좋습니다

깔끔한 상차림이 아주 맘에 들어요

요즘 입맛 없을 때 상큼한 봄내음 가득한 봄나물도 가득하고

샐러드도 있어 느끼함 없이 아주 맛있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백김치도 완전 완전 시원해요~~

 

 

 

 

 

 

 

 

부드러우면서도 포삭한 이 계란찜도 완전 맛있어요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입안 가득 행복해요...ㅋㅋ

 

 

 

 

 

 

 

 

잘 손질된 장어를 숯불에 올려 소금 살짝 뿌리며 굽기 시작해요

고소한 냄새가 코를 자극하는것이 아주 좋네요~~

 

요즘 화성맛집...장어집은 장어 세일을 해서 양도 아주 많아요

장어 1 kg 이 아주 저렴해요

 

 

 

 

 

 

 

장어는 양념구이도 맛이 좋지만 제맛을 알려면

소금구이가 최고죠...

 

장어 소금 구이가..아주 토실한게 맛갈스럽습니다~

 

 

 

 

 

 

 

노릿하게 구어지는 장어가 너무 맛있어 보여

침이 꼴각 하네요

 

정말 숯불에 굽는 장어 냄새가 완전 맛있어요~

 

 

 

 

 

 

 

먹기 좋게 잘라 한점 한점 먹기 시작하는데 정말 한없이 먹네요

너무 맛있다며 다들 너무 잘먹어요...

 

장어가 쫄깃하면서 부드럽게 아주 맛이 좋아요

 

 

 

 

 

 

 

정말 토실한 장어가 아주 맛이 좋습니다

한점 한점 집어 먹으니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장어맛이 이렇게 맛있는줄 예전에 못랐답니다...ㅋㅋ

 

넘 맛있는 장어집 이엉요~~

 

 

 

 

 

 

 

야채 샐러드에 함께 먹으면 정말 부드럽게

단백하게 맛이 좋아요

 

이 간장 소스  샐러스도 아주 맛이 좋네요~~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은 맛있는 장어여요~

 

 

 

 

 

 

배가 불러도 식사는 해야겠죠...ㅎㅎ

그래서 김치말이 국수를 주문했는데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이 아주 맛이 좋네요~

 

 

 

 

 

 

 

 

장어먹고 조금 부족하다 싶을때 함께 먹는 이 김치국수는 정말 맛이 좋아요

국물까지 개운해서 정말 잘먹었어요...

 

가족 모두 오늘 정말 잘먹었다 난리여요

아마도 화성맛집...장어집 은 단골이 될듯해요

너무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수원 화성 맛집...오산맛집...장어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