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양평고기맛집 양평맛집추천 몽실식당

by marimari 2013. 3. 14.

양평고기맛집   양평맛집추천

 

몽 실 식 당

 

 

 

몽실식당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167-27 양평5일장터 내
031-771-9296

 

 

선배와 함께 양평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양평맛집추천 양평최고맛집 

몽실식당에 꼬기를 먹었답니당

 

 

 

 

 

ㅎㅎ

고기에 밑반찬들이 풍성한데요

시골밥상 그대로 느껴지는

정갈하고 깔끔하지만 소박한

시골의 정이 느껴지더라구요

 

 

 

 

 

 

여기가 양평 몽실식당 외관인데요

맛집으로 소개가 많이 된듯한

여러 사진들이 붙어 있네용

 

 

 

 

 

 

 

손님의 싸인과 공중파 여러 맛집에 소개된

여러 사진들이 소개되어 있네요

ㅎㅎ

역시 방송의 위력과 맛이 보장되니~~

손님들도 많고 많아~~

그럼 한번 기대하고 먹어볼까요

 

 

 

 

 

우리는 흑돼지 소금구이를 먹기로 했죠

양평 5일 장이 있는 날은 더욱 북적인다고 하네요

와~~

두툼한 흑돼지 고기~~

이아이는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자란흑돼지중에

바크샤라는 귀한 흑돼지고기라고 하니

그럼 이제부터 그 귀한 맛을

느껴보려고 합니당

 

 

 

 

 

잘 익은 고기 한점 같다 먹고~`

고기 본연의 맛이 담백하고 부드러웠어요

음~~아주 맛있는데요

 

 

 

 

 

 

고기한점 소주 한잔

홀짝 홀짝 시간가는줄 고기주는 줄 모르게

먹다보니 흑돼지 소금구이는  줄어들고

ㅎㅎ

새로운 음식이 등장

불판 가장자리에 계란크러스트~~~

와~~~정말 아이디어~~굿이에요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여기에 김치를 올려서 먹어보기도 하고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ㅋㅋ

 

 

 

 

 

 

김치에 싸서 먹고 갈치속젓에 직어도 먹었는데요

그 맛이 다 달라서 아주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갈치속젓에 찍어먹는 맛이

더욱 좋더라구요

제주갈치로 만든 속젓이라고 하니~~

어쩐지~~역시 입비 보배인가용

ㅋㅋ

아주 신선한 맛이었답니다

 

제주갈치 속젓은 따로 판매도 해서

하나 주문해서 킵해두었죠

ㅎㅎ

 

 

 

 

 

 

시원한 콩나물 국밥이에요

고기에 소주에 뜨끈한 국물까지

환상의 궁합인데요

얼큰하고 시원한 콩나물 국밥

 

 

 

 

 

콩나물도 아삭하고 너무 무르지 않아서 좋았어요

몸의 해독을 해주는 콩나물 국밥~~

최고의 맛이었답니당

 

양평고기맛집   양평맛집추천   몽실식당

에서 아주 맛있는 흑돼지소금구이와

재밌는 계란크러스트 ㅋㅋ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