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영등포맛집 영등포회식장소 영등포조개구이 젊은조개구이 바

by marimari 2013. 3. 14.

영등포맛집  영등포회식장소 영등포조개구이

 

젊은조개구이 바

 

 

 

 

 

젊은조개구이bar

02-2636-9005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11-16

 

 

 

 

 

영등포에서 조개구이맛집으로 소문나 젊은조개구이바~~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데 영등포 근처에 살면서도

첫 방문이랍니당

ㅋㅋ

 

 

 

 

 

 

와우~~~불빛이 !환한니 한눈에 들어왔어요

 

젊은조개구이 바~~

 

영등포맛집  영등포회식장소 영등포조개구이 젊은조개구이 바

 

 

 

 

1호선 영등포역 먹자골목 내에 위치해 있어

간판불이 훤해서 절대 못찾을리 없는

 

영등포맛집  영등포회식장소 영등포조개구이 젊은조개구이 바

 

 

 

 

우리 테이블에 차려질 조개모듬구이

ㅎㅎ 탑을 쌓고있네요

내가 조아라하는 콘치즈까지

완전 기대~~빨리 구워먹어야 겠어요

 

 

 

 

 

 

헐~~조명이~~~예사롭지 않아요

마치 클럽에 온 느낌~~

괘안은 아이디어에요

굿~~~굿

조개구이집의 기존 틀을 깨는 느낌

역시 젊은조개구이~~바

이름값 하네요

ㅋㅋ

 

 

 

 

불판위에  모듬 조개와 찌개를 얹어놓고

뽀끌뽀글 한쪽에서는 찌개가 끓고

한쪽에서는 조개들이 익어가고

음 냄새만 맛아도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데요

앗싸

 

 

 

 

싱싱한 조개들이 잘 익고 있어요

담백하고 신선도 그대로 맛이 느껴져 아주 좋았어요

 

무한리필 조개집을 가보면 조개의 신선도가 떨어져서

그닥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젊은조개구이 바~~가 가격도 착한데다가

조개도 신선하고 조개뿐 아니라 먹을거리가

아주 많아서 좋았어요

 

 

 

 

 

 

조개는 먹어도 먹어도 끝도 없이 들어가고

일단 신선한 조개들이 합격점이구여

ㅋㅋ

시원하고 칼칼한 김치찌게

 

 

 

 

얼큰한 해물라면 순식간에 없어지는데요

그렇게 먹고도 다들 먹성이 장난 아니네요

 

 

 

 

젊은조개구이!~바

먹거리가 많아서 조아라 했어요 조개만 있는것이 아니라

이번엔 도시락~~ㅋㅋ

비벼비벼~~~

크게 한숱가락 다들 정신없이 먹었네ㅔ요

매콤하면서 고소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영등포맛집  모임장소  회식장소 영등포조개구이 젊은조개구이 바

mt 온 기분은로 먹을 수 있는 곳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조개뿐 아니라 사이드 메뉴가 이렇게 다양한 조개구이집은

처음 이었답니다

 

 

 

 

 

ㅎㅎ

프리키스~~프리허그는  들어봤는데

역시 발상이 아주 굿이에요

키스미

 

 

 

맛과 웃음이 함께하는

 

젊은고개구이 바~~~

 

오랜만에 회식하번 지~~대로 한  날이었답니당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