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속초바다가보이는횟집-장사동횟집추천-우와싱싱하다횟집

by marimari 2013. 11. 22.




 속초바다가보이는횟집-장사동횟집추천-우와싱싱하다횟집







속초에 있는 횟집!

우와싱싱하다횟집~이에요!

전에도 한 번 포스팅 한 적 있죠?ㅎㅎ

기억하고 계신 분이 있으시려나~~







한 번 마음에 든 곳은

왠만하면 다시 찾는 편입니다~

마음에 들었다는 건

맛도 양도 서비스도

모두 만족스러웠다는 뜻이니까요~







스끼다시는 여전히 푸짐하게~~







성게를 비롯해서

다양한 해물 스끼다시를

먹을 수 있어요~

회 나오기 전까지 입이 심심할 틈이 없지요~~







스끼다시로 나오는 생선회들은

철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그걸 일일히 다 기억할 수는 없고~~







신나게 스끼다시로

입을 즐겁게하는 사이 등장한 모듬회~







모듬회는 방어, 우럭, 광어가 나오는데

싱싱하기가 이루 말 할 수가 없습니다~~

사장님 말이 거짓말이 아닌 것 같아요 ㅎㅎ

매일 매일 생선을 가져오셔서 회를 떠주신다는 데~~







초장에 찍어서 먹는 맛있는 회~

와사비 푼 간장에 찍어먹는 맛있는 회~

회 먹는 사진이 한 장 밖에 없는 건

회를 먹을 때 카메라를 잠시 내려놓았기 때문이죠 ^^;;







회를 다 먹을 때 쯤 나온

이 집만의 별미!

생선찜~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매콤달콤!







식사의 엔딩은 언제나 그렇듯

매운탕!!







보글 보글~지글 지글~

침 좀 넘어가시라고

움짤로 만들어 보았어요~ㅎㅎ







매운탕까지 먹고 나니 배가 든든~ㅎㅎ


지금까지 우와싱싱하다횟집에서

배부르게 회와 스끼다시를 먹고온

이야기 였습니다~~


여러분도 먹고 싶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