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수원맛집추천- 인계동연말회식장소- 멍석삼겹살

by marimari 2013. 11. 20.

 

 

 

수원맛집추천- 인계동연말회식장소- 멍석삼겹살

 

 

 

 

 

 

 

 

 

특별한 삼겹살이 먹고싶다면

이색적인 삼겹살이 먹고싶다면

멍석삼겹살에 가보는걸 추천해요 ㅎㅎ

 

고기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멍석삼겹살처럼 독특한 삼겹살은 처음봤거든요!!

이런데는 얼른 입소문을 내드려야해요!!

 

 

 

 

 

 

 

 

반찬은 깔끔하면서 맛있었어요

집에서 먹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삼겹살이 나왔는데

처음에는 저도 좀 얇은거 아닌가 싶어서

실망을 했는데

멍석삼겹살의 매력은

삼겹살의 두께가 아니라 소스예요!!

 

 

 

 

 

 

 

 

 

삼겹살까지 나오니까

테이블이 꽉 찬 느낌이면서도

너무 깔끔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고급스러운 느낌이랄까??

 

 

 

 

 

 

 

 

삼겹살을 소스에 담갔다가

불판에 놓고 굽는데

왠지 저렇게 구우면 소스가 묻어있어서

고기가 탈것만 같은데

전혀 그런거랑은 상관이 없더라구요!!

 

 

 

 

 

 

 

오히려 소스때문에 더 지글지글 구워진다고나 할까??

왠지 더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당일 도축을 하신다고 하는걸 들어서 그런지

고기도 왠지 더 신선해보이고

냄새도 안나는거 같구요

 

 

 

 

 

 

 

고기가 대패삼겹살처럼 얇은듯 보이지만

그만큼은 아니고

대패삼겹살보다는 좀 두껍고

일반 삼겹살보다는 얇다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친구는 전에 사람이 없을 시간에 와서

서비스도 받았다는데

저희는 너무 딱 식사시간에 와서

뭘 달라고 하기도 미안하게

바쁘시더라구요

 

어쩔수없죠!

다음에 시간 널널할때 와서

서비스를 받는거 밖에는~~~

 

 

 

 

 

 

 

 

 

소스를 이미 묻혀서 구웠기때문에

따로 소스를 또 안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그래도 습관적으로 찍어먹게되는 기름장 ㅎㅎ

 

소스를 묻혀서 구웠지만

그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고

하지만 일반 삼겹살과는 조금 달라서 맛있고!!

 

 

 

 

 

 

 

 

 

이 소스는 아무래도 멍석삼겹살만의 비법이겠죠??

 

이 소스가 있다면

일반 삼겹살도 엄청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친구 말로는 암퇘지삼겹살은

조금 더 도톰하다는데

다음에는 암퇘지 먹으러 오려구요 ㅎㅎ

 

 

 

 

 

 

 

 

 

육회!!!

친구가 삼겹살도 맛있지만

육회도 너무 맛있다면서

육회 안 좋아하는 사람도

육회를 좋아하게 하는 맛이라고 해요 ㅎㅎ

 

 

 

 

 

 

 

 

확실히 당일 도축을 하면

고기가 훨씬 신선한가봐요!!

 

그 신선함을 말로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이 육회는 진짜 입에서 녹는다고 해야하나??

그 맛이 일반 육회보다 훨씬 부드러워요!!

 

소스를 찍어서 굽는 특별한 삼겹살!

그리고 당일 도축으로 인해

엄청 신선한 육회!

최고예요! 멍석삼겹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