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서울중구족발맛집~ 서울중구맛집추천~ 서부족발 서울역점

by marimari 2013. 11. 5.

 

 

 

서울중구족발맛집~ 서울중구맛집추천~ 서부족발 서울역점

 

 

 

 

지난 주말 친구 결혼식을 다녀오는 길에

서울역 근처 서부족발에 족발 먹으러 다녀왔어요~!!!

부페가 부실했거든요~~!!

 

언제나 맛잇는 음식을 먹으러갈때면,

신남과 흥겨움이 물씬~~

기분 좋은 나들이가 되는 저는 이래서 살이 안빠지나봐요~ ㅎㅎㅎ

 

 

 

 

 

 

 

 

 

 

족발집이 참 예쁘고 센스있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실내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족발집 답게 한옥풍의 조명이 예뻤어요~~

 

 

 

 

 

 

 

 

 

 

시원한 동치미 한입~~!!!

어서 족발이 나오길 기다리며!~~~

 

오후 3시에 족을 삶으신다고 하니

따뜻하고 맛있는 족을 드시고 싶으시면,

그 이후에 방문을 하시는게 좋으 실 것 같아요!!

 

 

 

 

 

 

 

 

 

 

몸에 좋은 부추무침과 무우채

잘익은 무우채와 겉절이 맛이 아주 좋았답니다.

족발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짜잔~~~ 나왔어요!! ㅎㅎㅎ

윤기가 좌르륵 흐르는 비쥬얼이 침샘을 마구 자극해요~~

 

족발의 효능은 이미 여러분들도 아실거예요~

우선 족발은 콜라겐과 단백질의 엘라스틴 등이 많이 들어 있는거 아시죠?!

살짝 읽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된답니다~

알고 먹으면 더 좋잖아요!!

 

 

 

 

 

 

 

 

 

 

돼지 특유의 잡내도 없을뿐 아니라,

껍질은 쫄깃하고 육질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전통의 족발 맛집의 내공과 맛을 느끼기에 충분하네요!!!!

여느 일반적인 족발집들에 비해서 확실히 차별성 있는 맛과 식감이였어요~

 

 

 

 

 

 

 

 

 

 

신선한 야채와 족발하나올려서 한 쌈~!!

쌈에 소주 한 잔을 곁들였어요 ㅎㅎㅎ

 

 

 

 

 

 

 

 

 

 

맛있는 겉절이와도 한 쌈~!!

 

 

 

 

 

 

 

 

 

 

쟁반국수가 나왔어요~~!!

와우!!!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쟁반국수는 족발집마다 조금씩 맛의 차이가 있어요~

서부족발의 쟁반국수는 상큼하면서도 면발이 쫄낏한게

족발과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ㅎㅎ

 

쟁반국수까지 먹고 나니, 배가 부르네요~

 

 

 

 

 

 

 

 

 

 

족발이 맛있어서 참 좋았어요~~

쫄깃하고 맛있는 족발이 생각날땐 서부족발에서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