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금정역맛집- 떡볶이맛집- 털보네떡볶이-

by marimari 2013. 10. 13.

 

 

 

금정역맛집- 떡볶이맛집- 털보네떡볶이-

 

 

 

 

금정역 근처에 떡볶이 잘하는집

털보네떡볶이

 

줄서서 먹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끔 어떤 날은 길거리에서

털보네떡볶이 포장 봉투를

너무 많이 봐서 신기한 날도 있어요-

 

 

 

 

 

이날이 바로 그런 날이었는데

금정역에서 친구를 만나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털보네떡볶이를 포장해서

신나게 걸어가는 한 사람을 보고

바로 털보네 떡볶이로 갔죠 ㅎㅎ

 

 

 

 

 

 

매콤하면서 달콤한

국물떡볶이의 최강자 털보네떡볶이

 

국물떡볶이의 진 명모를 알려줘서

국물떡볶이의 존재도 모르던 저에게

그 맛을 알려준 집이예요 ㅎㅎ

 

 

 

 

 

 

 

쫄깃함과 매콤함이 함께 해서

완전 굿굿 ㅎ

 

 

 

 

 

 

 

국물떡볶이가 맛있지만

떡볶이만 먹기에는

순대가 울고갈만큼 맛있는 털보네 떡볶이

 

특히나 털보네떡볶이에는

순대, 간 분아니라 염통, 귀 등등

다양한 부위가 있어서 좋아요!!!

 

 

 

 

 

 

 

 

 

친구랑은 순대먹을때만 취향이 달라서

서로 먹고싶은걸 더 많이 먹을수 잇어서

너무너무 좋다는 ㅎㅎㅎㅎ

 

 

 

 

 

 

 

국물이 듬뿍 들어있어서

떡볶이 찍어먹어도

부족함이 없어서 굿굿굿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