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정동진맛집- 정동진숙박- 모래시계회타운-

by marimari 2013. 9. 13.

 

 

 

 

정동진맛집- 정동진숙박- 모래시계회타운-

 

 

 

 

 

 

 

회드시면 이 만큼이 다 서비스라는 말이

진짜 거짓말같지만

진짜 진짜예요 ㅎㅎ

 

 

 

 

 

 

 

 

친구들이랑 우르르 도착한 모래시계회타운!!

 

친구들도 다들 저 문구를 보고

피식 웃으면서 들어갔다가

상다리 부러질만한 서비스에

눈만 꿈뻑거리고 있었답니다 ㅎ

 

 

 

 

 

 

 

 

인원이 많다보니

조개구이도 먹고시다 회도 먹고싶다 말이 많아서

다 시켯더니

더 많이 주신건지 원래 이만큼 나오는지

하여간 서비스는 엄청 났어요!!!

 

 

 

 

 

 

 

친구들도 다른 친구들한테 자랑한다고

다들 이 엄청난 상차림을 사진찍고

또찍고 해서 다들 자랑하느라 정신 없었어요 ㅎㅎ

 

이정도면 자랑 해도 되자나요 ㅎㅎ

 

 

 

 

 

 

 

한쪽에서는 조개굽고

한쪽에서는 회 먹고

서로 자리 바꿔가면서 계속 먹고 ㅎㅎ

 

회랑 조개구이랑 같이 먹어본적이 별로 없는데

이렇게 먹는 조화도

괜찮더라구요 ㅎ

 

 

 

 

 

 

 

우선 회는 살살 녹아서 말이 따로 없지만

오랫만에 먹은 조개구이는

부드러우면서 고소한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술이 생각나는 맛이랄까? ㅎㅎ

 

 

 

 

 

 

 

 

서비스로 나온 대게는

다들 조개구이와 회를 먹느라

한참을 한쪽에서 방치해두고있다가

누군가 대게를 잡고

가위질 하는 순간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켯어요 ㅎㅎ

 

다들 먹고싶은데

아무도 손을 안대서 귀찮았던거거든요!!

 

 

 

 

 

 

 

 

 

대게의 봉인이 풀리고

다들 다리 한짝씩 잡고 살을 발라내기 시작햇어요

 

다리에 꽉 찬 살을 꺼내더니

이렇게 살이 꽉찬건 자랑해야한다면서

또 사진을 찍었어요 ㅎ

 

친구가 저에게

먹으면서 왜 사진을 찍는지 알겟대요!!!

 

 

 

 

 

 

 

 

 

회를 먹는건 절대 까먹지 않고

친구들보다 더 많이 먹기위해

속도를 내서 열심히 먹었어요!!!

 

 

 

 

 

 

 

 

 

성게 드셔보셧나요?

안드셔보셨으면 말을 마세요 ㅎㅎ

 

멍게 해삼은 익숙하지만

성게는 신선한건 만나기 어려워서

먹을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색다르고 바다를 머금은것같은 맛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은

가위바위보해서

이긴자의 여유!!!!!!

 

게 껍질에 밥을 비벼먹을수 잇는 승자만의

여유랍니다.........

진짜 혼자 다 먹더라구요!!!

어찌나 얄밉던지...

하지만 모래시계회타운에서

조개구이먹고 회먹느라 이미 배는 부를데로 불렀어요 ㅎㅎ

 

 

 

 

 

 

 

 

 

 

 

 

댓글